Delphi 장치 구조
5604 단어 Delphi
1. 라이브러리 헤더: 라이브러리 헤더의 이름을 설명합니다.
2. Interface 부분: 보존자interface에서 시작하여 보존자implementation에서 끝납니다. 이것은 인용된 단원, 상수, 데이터 형식, 변수, 과정과 함수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Interface 부분에서 명시된 변수, 상수, 데이터 형식, 과정, 함수는 모두 외부에서 인용할 수 있으며 전체 프로그램에 공통적이다.즉, 이 단원을 인용하는 모든 단원에 대해 말하자면, 이 성명들은 모두 볼 수 있고 접근할 수 있는 것이다.Interface 부분에서는 과정과 함수의 첫 부분만 작성하고 구체적인 정의는 아래의implementation 부분에서 제시한다.Interface 부분은 여러 가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단원 도입부분(uses), 상량설명부분, 유형설명부분, 변수설명부분, 과정과 함수설명부분이다.
3. Implementation 부분: Implementation 부분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일부분은 성명 부분으로 단원 인용, 상수, 유형, 변수, 과정과 함수의 성명을 포함하는데 이것은Interface 부분과 비슷하다.차이점은 두 가지가 있다. (1) Implementation 부분에서 성명한 것은 이 단원에만 공공이고 다른 단원은 이 단원을 인용해도 접근할 수 없다.(2): Implementation 부분에서 성명하는 과정과 함수는 먼저 성명한 다음에 정의한 규칙을 따르지 않고 과정과 함수의 정의를 직접 쓸 수 있다.다른 부분은 Interface 섹션에서 선언하는 프로세스와 함수에 대한 정의입니다.
4. Initialization 섹션: 이 라이브러리 단원을 초기화하는 데 사용되며 이 코드가 가장 먼저 실행됩니다.만약 여러 개의 라이브러리 단원에Initialization 부분이 포함된다면, 그것들의 실행 순서는 프로그램의uses 부분 인용 단원의 출현 순서와 일치합니다.
5. Finalization 섹션: 일반적으로 Initialization 섹션에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만약 여러 개의 라이브러리 단원에 Finalization 부분이 포함된다면, 그 집행 순서는 Initialization 부분과 정반대이다.
unit MainFrm; { }
interface { }
uses
Windows, Forms, StdCtrls;
type
TForm1 = class(TForm)
procedure FormCreate(Sender: TObject);
private
{ Private declarations }
public
procedure MyButtonClick(sender:TObject);
{ Public declarations }
end;
var
Form1: TForm1;
implementation { }
uses zidingyi
{$R *.dfm}
procedure TForm1.FormCreate(Sender: TObject);
var
MyButton : TButton;
begin
MyButton := TButton.Create(self);
MyButton.Parent := self;
// Form1 MyButton
MyButton.Caption := ' ';
MyButton.OnClick := MyButtonClick;
MyButton.Show;
end;
procedure TForm1.MyButtonClick(sender:TObject);
begin
Application.MessageBox(PAnsiChar(TButton(sender).Caption),'Test Component');
TButton(sender).Caption := ' ';
end;
initialization { }
........
finalization { }
.........
end. {End }
6. Sender 매개 변수: 위의 프로그램 코드를 보면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의 매개 변수에 최소한 하나의 매개 변수가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을 촉발하는 구성 요소를 대표하고 Sender 매개 변수가 있으면 여러 구성 요소가 같은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7. Self 매개 변수: Self는 프로그램 범위가 어느 클래스인지, Delphi는 대부분 창 범위 내에서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Self는 창을 가리킨다. 만약에 하나의 클래스나 구성 요소를 작성하고 있다면 Self는 이 클래스나 구성 요소를 가리킨다.우리는 프로세스와 함수의 성명에서 Self가 어떤 구성 요소를 대표하는지 알 수 있다. 즉, Self가 "."번호 앞에 있는 구성 요소입니다.또한 Self는 클래스 방법에만 사용할 수 있고 과정이나 함수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다음이 잘못된 경우: Function a1(B:Integer): Integer,begin ... Button := TButton.Create(self); ... end;
8. Parent와 Owner의 차이점: (1): Parent 속성은 구성 요소의 포용기를 가리키며 구성 요소는 이 범위 내에서만 표시하고 이동할 수 있다.(2): Owner 속성은 구성 요소의 소유자를 가리키며 구성 요소의 생성과 방출을 책임진다.Create 메서드에는 어셈블리 소유자를 나타내는 매개변수가 있어야 합니다.(3): 모두 실행 단계의 속성으로 코드를 통해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TStringBuilder그리고 꼭 사용해야만 할까? 그림처럼 Heap 영역에 "Hello" 공간을 생성하고 포인팅을 한다. "Hello World" 공간을 새로 생성한 후 포인팅을 하게 된다. 결국 "Hello" 라는 String 객체가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