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가는 방법인public void fly()를 설명하는 인터페이스 CanFly 정의하기;

3524 단어
1. 사용 클래스와 인터페이스에 대한 지식은 다음과 같은 요구를 완성한다. (1) 인터페이스 CanFly를 정의하고 날아다니는 방법인public void fly()를 설명한다.(2) 클래스 비행기와 새를 각각 정의하여 CanFly 인터페이스를 실현한다.(3) 비행기와 새를 테스트하는 테스트 유형을 정의한다.테스트 클래스에서makeFly () 방법을 정의하여 날아다니는 사물을 날게 합니다.(4) 그리고main방법에서 비행기대상과 새대상을 만들고main방법에서makeFly()방법을 호출하여 비행기와 새를 이륙시킨다.
 
CanFly.java

package com.fs.test;

// 
public interface CanFly {
    public abstract void fly();
}


Plane.java

package com.fs.test;

// 
// 
public class Plane implements CanFly{
    
    public void fly() {
        System.out.println(" , ");
    }

}

Bird.java

package com.fs.test;

// 
public class Bird implements CanFly {
    
    public void fly() {
        // 
        System.out.println(" , ");
    }

}


Test.java


package com.fs.test;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Plane p = new Plane();
        new Test().makeFly(p);
        
        // 
        Bird b = new Bird();
        new Test().makeFly(b);
        
        
    }
    
    // 
    public void makeFly(CanFly p) {
        
    
    p.fly();
    }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