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lioQuest의 확장 제작 시 기본 규칙 + NCMB를 소재로 자체 제작

9318 단어 TwilioQuesttwilioNCMB
이 학습 소프트웨어 아세요?점화된 RPG를 통해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Twilio Quest가 덧붙인 것처럼 Twilio의 서비스는 기본이지만 Node.js, 파이톤, 지티허브 활용법 등도 배울 수 있다.
TwilioQuest
이러한 Twilio Quest 3.2에서는 자신의 확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규칙대로 만들면 제3자 서비스라도 게임 느낌으로 사용법을 배울 수 있다.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수준으로 필기+NCMB의 학습 확장을 해보고 싶습니다.기본적으로 에 쓰여 있으니 먼저 여기를 읽어 주세요.
출현점과 탈출점
출현 장소
SIGNAL이 발표한 TwilioQuest3.2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확장을 만듭니다.
player_entry1은 첫 우주선이 이동할 때 나타난 곳이다.필수야.추가Insert Point를 선택합니다.

탈출점
원래 화면으로 돌아갈 때 exit를 만들어서 다음 속성을 설정합니다.만들기Insert Rectangle를 선택합니다.
속성 이름

levelName
fog_owl
playerEntryPoint
player_entry2
이외의 상황은 다음과 같다.
속성 이름

levelName
다음 폴더 이름
mapName
levelName 아래 맵의 JSON 파일 이름
playerEntryPoint
맵의 표시점 이름
자신이 만든 다른 지도(다른 계층 등)라면 나오는 점호는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player Entry Point로 지정하면 된다).
뚜껑을 닫으면 열리는 거.
터미널 등을 설정하여 터미널이 닫힌 후 문이 열리도록 할 수 있다.

단말기
  • hackable 검사
  • Objective Name을 Objectives 폴더의 폴더 이름으로 설정합니다.
  • 레이저 광선
  • 레이저 폐쇄hackable
  • Objective Name 해커 대상
  • 이동 범위 결정
    벽 등은 구성할 수 있지만, 사전에 콜리전(충돌)으로 범위를 설정하지 않으면 통과할 수 있다.필요한 곳을 둘러라.레이저, 단말기, 보물상자 등의 대상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NCMB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의 지식을 사용해 nifukurammobile backend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 문제는 단말기
  • 대답하고 레이저 문이 열렸다
  • 이렇게 간단한 거야.
    우선 NCMB SDK를 추가합니다.
    npm i ncmb
    
    description.md의 내용
    질문문입니다.
    # NCMB Test
    
    <div class="aside">
    <h3>To-Do List</h3>
    <ul>
      <li>NCMBの初期化を学ぼう</li>
      <li>キーを設定したら<em>HACK</em>を押してください!</li>
    </ul>
    </div>
    
    ここでは正しいNCMBのアプリケーションキー、クライアントキーの取得をしてもらいます。
    
    取得したら、右側のテキストボックスに入力してください。
    
    objective.내용 소개
    {
      "title": "NCMBの基本",
      "description": "NCMBを初期化しよう",
      "validation_fields": [
        {
          "name": "applicationKey",
          "type": "text",
          "placeholder": "YOUR APPLICATION KEY",
          "label": "取得したアプリケーションキーを入力してください"
        },
        {
          "name": "clientKey",
          "type": "text",
          "placeholder": "YOUR CLIENT KEY",
          "label": "取得したクライアントキーを入力してください"
        }
      ],
      "rewards": {
        "xp": 100
      }
    }
    
    validator.내용 소개
    validator.js는 테스트를 실행할 때 부르는 파일입니다.helper.validationFields에 값을 입력합니다.입력한 응용 프로그램 키와 클라이언트 키를 사용하여 데이터 저장소에 접근하여 수치 검증을 합니다.
    const NCMB = require('ncmb');
    
    module.exports = async function (helper) {
      const { applicationKey, clientKey } = helper.validationFields;
      const ncmb = new NCMB(applicationKey, clientKey);
      const Hello = ncmb.DataStore('Hello');
      try {
        await Hello.fetch();
        helper.success('キーが確認できました!');
      } catch (e) {
        helper.fail('正しいアプリケーションキー、クライアントキーをセットしてください');
      }
    };
    
    만약 시험에 통과helper.success하면 실패하면 helper.fail라고 부르면 된다.assert 등을 사용하여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실행
    실제 테스트를 해 보다.
    프레젠테이션에 도입된 노드 항목
    실패한 경우.

    성공적 상황.

    테스트 결과를 구름에 저장하기
    Twilio Quest 경기에서 상황을 구름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스스로 확장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대단한 경험치 테스트를 했기 때문에 득점 조작이 가능하다).자작적으로 확장한 경우에는 NCMB로 점수를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총결산
    나는 Twilio Quest가 개발자를 대상으로 게임 느낌으로 사용 방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한다.확장을 지원하기 때문에 제3자의 서비스도 개발자에게 자유롭게 과제를 추가하여 제공할 수 있다.앞으로 NCMB도 과제를 추가해 놀게 할 것으로 생각한다.기대해주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