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Code 디버깅 Unity 응용 프로그램 사용
Getting Started
Visual Studio Code 설치부터 Unity 디버거의 기능 확장에 대한 초기 설정은 이 글에서 쓴 대로 하세요.캡처가 있어서 편해요.
인터럽트
우선 천천히 원본 코드의 줄 수가 표시하는 옆을 눌러 보세요.끊어지거나 사라지거나.그럼 좋아하는 곳에 단점을 붙여주세요.그리고 Unity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디버거 탭에 있는 디버그 시작 단추를 누르십시오.
이제 디버깅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프로그램을 조작하고 인터럽트로 멈춰 보세요.
브레이크 처리가 중지되면 제어는 자동으로 Visual Studio Code로 이동됩니다.브레이크 지점에 멈춰 있는 줄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디버깅
디버그 과정에서 디버그 패널이 화면 중앙 상단에 표시됩니다.
디버거 패널의 사용 방법은 대체로 이렇다.
이름
명령
설명
Continue
F5
일시 중지 처리를 복구하고 다음 중단점까지 계속합니다.
Step Over
F10
같은 역할 영역의 코드를 한 줄씩 전진시키다
Step Into
F11
역할 영역을 제한하지 않고 한 줄씩 전진 코드
Step Out
Sfhit + F11
코드를 현재 실행 중인 방법의 호출자로 전진시키다
Reconnect
-
어떤 이유로 유니티 프로그램과의 연결이 끊겼을 때 다시 연결합니까?사용법을 잘 모르니까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Disconnect
-
Unity 응용 프로그램과의 연결을 끊고 디버깅을 종료합니다.
이것들을 사용하여 디버깅을 진행하세요.
변수 보기
VARIABLES
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전환 키를 계속 열면 클래스 내부에 있는 변수를 볼 수 있습니다.변수 변화 모니터링
특정 변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표시되는 컨텍스트 메뉴에서
Debug: Add to Watch
을 선택하여 변화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WATCH
뷰에서 언제든지 모니터링 객체로 설정된 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특정 값의 변화를 계속 추적할 때 매우 편리하다.호출 창고 검사
CALLSTACK
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클릭을 통해 코드가 존재하는 경우에만 호출자의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브레이크 체크
BREAKPOINTS
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모든 중단점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거나 필요하지 않은 중단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콘솔
디버그 컨트롤러를 시작하면 명령을 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값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총결산
아, 보통 디버깅할 수 있는 느낌이었으면 좋겠어요.Visual Studio Code는 무엇보다도 가볍고 동작이 부드럽고 자동 보충도 효과적이며 기능 확장도 발표되어 앞으로 더욱 활기차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요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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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 Studio Code 디버깅 Unity 응용 프로그램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akestarbaby/items/8ddc9e779bccbd08b3b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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