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차: SwiftUI의 100일

저는 웹 개발 배경에서 왔으며 현재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예전부터 모바일 개발을 해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구매한 나만의 Mac 기기(M1 Mac Mini)가 생겨서 모바일 개발에 뛰어들기로 결심하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iOS를 내 모바일 플랫폼으로 사용합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나는 100 days of SwiftUI을 발견하고 진행 상황을 문서화/게시하는 것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변수, 상수, 문자열 및 숫자



https://www.hackingwithswift.com/100/swiftui/1

변수


var 키워드 다음에 이름을 사용하여 변수를 선언합니다.

var greeting = "Welcome to Swift!"


위의 동일한 코드는 값이 "greeting "인 Welcome to Swift!라는 변수를 생성했습니다.

변수는 값을 재할당할 수 있습니다.

var name = "John"
name = "Kevin"


상수



반면에 상수는 값을 변경할 수 없으며 let 대신 var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let character = "Pikachu"


문자열



상수나 변수에 텍스트를 할당할 때 우리는 그것을 문자열이라고 부릅니다. 위의 예는 시작과 끝에서 큰따옴표로 표시된 모든 문자열입니다.

문자열 내에서 큰따옴표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백슬래시로 이스케이프할 수 있습니다.

let quote = "Then he tapped a sign saying \"Believe\" and walked away."


여러 줄 문자열을 만들려면 시작 부분과 끝 부분에 삼중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let multiLineString = """
A day in
the life of an
Apple engineer
"""


변수 또는 상수의 이름 뒤에 .count를 작성하여 문자열의 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print(character.count)


번호



5, 10, 15와 같은 정수로 작업할 때 Swift는 이 정수 또는 Int 를 호출합니다. 3.14와 같은 소수로 작업하는 경우 Double 라고 합니다.

let wholeNumber = 10
let decimalNumber = 3.14


덧셈( + ), 뺄셈( - ), 곱셈( * ), 나눗셈( / )과 같은 산술 연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et score = 10

let lowerScore = score - 2
let higherScore = score + 2
let doubledScore = score * 2
let squaredScore = score * score
let halvedScore = score / 2


정수와 소수를 섞을 수 없음을 명심하십시오.

let a = 1
let b = 2.0


그렇게 하려면 Swift에 DoubleInt로 위협하도록 지시하십시오.

let c = a + Int(b)


또는 IntDouble로 처리하십시오.

let c = Double(a) + b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