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구조 6 - 6 선두 결점 의 체인 테이블 조작 집합 (20 점)

6 - 6 선두 결점 의 체인 테이블 조작 집합 (20 점)
본 문 제 는 선도 적 인 결점 을 실현 하 는 체인 테이블 조작 집 을 요구한다.
함수 인터페이스 정의:
List MakeEmpty(); 
Position Find( List L, ElementType X );
bool Insert( List L, ElementType X, Position P );
bool Delete( List L, Position P );

그 중에서 List 구조 정 의 는 다음 과 같다.
typedef struct LNode *PtrToLNode;
struct LNode {
    ElementType Data;
    PtrToLNode Next;
};
typedef PtrToLNode Position;
typedef PtrToLNode List;

각 조작 함수 의 정의:List MakeEmpty(): 빈 선형 표를 만 들 고 되 돌려 줍 니 다.Position Find( List L, ElementType X ): 선형 표 의 X 위 치 를 되 돌려 줍 니 다.찾 지 못 하면 ERROR 로 돌아 가기;bool Insert( List L, ElementType X, Position P ): X 를 위치 P 가 가리 키 는 결점 에 삽입 하기 전에 true 로 되 돌려 줍 니 다.인자 P 가 불법 위 치 를 가리 키 면 "잘못된 위치 for Insertion" 을 인쇄 하여 false 로 되 돌려 줍 니 다.bool Delete( List L, Position P ): 위치 P 의 요 소 를 삭제 하고 true 로 되 돌려 줍 니 다.인자 P 가 불법 위 치 를 가리 키 면 "Wrong Position for Deleteion" 을 인쇄 하고 false 로 되 돌려 줍 니 다.
심판 테스트 프로그램 샘플:
#include 
#include 

#define ERROR NULL
typedef enum {false, true} bool;
typedef int ElementType;
typedef struct LNode *PtrToLNode;
struct LNode {
    ElementType Data;
    PtrToLNode Next;
};
typedef PtrToLNode Position;
typedef PtrToLNode List;

List MakeEmpty(); 
Position Find( List L, ElementType X );
bool Insert( List L, ElementType X, Position P );
bool Delete( List L, Position P );

int main()
{
    List L;
    ElementType X;
    Position P;
    int N;
    bool flag;

    L = MakeEmpty();
    scanf("%d", &N);
    while ( N-- ) {
        scanf("%d", &X);
        flag = Insert(L, X, L->Next);
        if ( flag==false ) printf("Wrong Answer
"); } scanf("%d", &N); while ( N-- ) { scanf("%d", &X); P = Find(L, X); if ( P == ERROR ) printf("Finding Error: %d is not in.
", X); else { flag = Delete(L, P); printf("%d is found and deleted.
", X); if ( flag==false ) printf("Wrong Answer.
"); } } flag = Insert(L, X, NULL); if ( flag==false ) printf("Wrong Answer
"); else printf("%d is inserted as the last element.
", X); P = (Position)malloc(sizeof(struct LNode)); flag = Insert(L, X, P); if ( flag==true ) printf("Wrong Answer
"); flag = Delete(L, P); if ( flag==true ) printf("Wrong Answer
"); for ( P=L->Next; P; P = P->Next ) printf("%d ", P->Data); return 0; } /* */

입력 예시:
6
12 2 4 87 10 2
4
2 12 87 5

출력 예시:
2 is found and deleted.
12 is found and deleted.
87 is found and deleted.
Finding Error: 5 is not in.
5 is inserted as the last element.
Wrong Position for Insertion
Wrong Position for Deletion
10 4 2 5 

 구현 코드:
List MakeEmpty() {
	List L = (List)malloc(sizeof(List));
	L->Next=NULL;
	return L;
}
Position Find( List L, ElementType X ) {
	L=L->Next;
	while(L) {
		if(L->Data==X) {
			return L;
		}
		L=L->Next;
	}
	return ERROR;
}

bool Insert( List L, ElementType X, Position P ) {
	List p = (List)malloc(sizeof(List));
	p->Data=X;
	p->Next=NULL;
	List k=L;
	while(k) {
		if(k->Next==P) {
			p->Next=P;
			k->Next=p;
			return true;
		}
		k=k->Next;
	}
	printf("Wrong Position for Insertion
"); return false; } bool Delete( List L, Position P ){ if(L==P){ L=L->Next; return true; } while(L){ if(L->Next==P){ L->Next=P->Next; return true; } L=L->Next; } printf("Wrong Position for Deletion
"); return fal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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