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의 Audio Mixer에서 다금이를 하고 있습니다.
5382 단어 AudioMixerSoundUnity
AudioMixer 볼륨 설정
아, 여기 봐, 그렇게 하면 돼.
http://tsubakit1.hateblo.jp/entry/2015/05/23/234053
다만 오디오 믹서의 음량은 숫자 벨(-80~0)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AudioSource.volume의 0f~1f 느낌으로 하면 안 돼요.0.5f = -40dB
이렇게 생각하면 소리가 50%보다 완전히 작다.
※ 20dB 추가 설정, 볼륨 증가
소리가 깨졌을 뿐이니 그만두어라
자세한 내용은 말하지 마세요.
결과만 게재하다.
디지털 베어(dB) 변환 공식dB = 20.0 × log10(i0/i1)
※ "i0/i1"비율
그래서 C#로 쓰면20 * Mathf.Log10(volume);
그럼 됐어.volume
에 슬라이더의 값 또는 (0f~1f)를 보내면 됩니다.
예의 바르게 가격의 발리 데이트를 한다면 다음과 같다.public void SetBgmVolume(float _volume)
{
float volume = Mathf.Clamp(_volume, 0.0001f, 1.0f);
var volumeDB = (float) (20.0d * Math.Log10(volume));
audioMixer.SetFloat("BGMVol", Mathf.Clamp(volumeDB, -80.0f, 0.0f));
}
AudioMixer의 슬라이딩 재생 방법
다시 말하면 뭘까요?
예를 들어 캐릭터가 대사를 할 때
BGM이 직접 울리면 대사를 듣기 어려워서 BGM 볼륨을 낮추는 녀석이다.
그렇군요. 제 마음대로 볼륨을 설정하면 될 것 같아요.
아, 여기 봐, 그렇게 하면 돼.
http://kikikiroku.session.jp/unity5-basic-audio/#Voice
하면, 만약, 만약...
소리가 재생될 때 BGM의 음량은 반드시 떨어진다.
전투 중의 소리는 BGN을 낮추고 싶지 않다.
무능한 기획사가 말하는 것은 거칠다
이 경우 전화하지 말라는 소리의 다른 그룹을 만들거나 SE로 울릴 수 있다.
그럼
음량을 설정하는 동시에 이 음량 설정에 따라 활주 재현하는 방법
http://kikikiroku.session.jp/unity5-basic-audio/#Voice
이 설정에서 고정값은 -40dB
다금으로 BGM 볼륨을 낮췄기 때문에
그 고정값은 음량을 낮출 수 있다.
"음량으로 설정한 음량의 50% 를 빨리 틀어주세요."
무능한 기획사가 말하는 것은 거칠다
스크립트로 슬라이딩 볼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음량 설정 때와 똑같아요.
Inspector 뷰에서 BGM Duck Volume의 Threshol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script로 내보내기를 선택했습니다.
내보낸 매개변수에서 DuckVol 또는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이후 BGM 볼륨 설정 변경 시 등
슬라이더 값을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public void SetDuckVolume(_volumeRate)
{
float DuckVolumeRate = 0.5f // どっかに定数定義してもいい
float duckVolume = Mathf.Clamp(_volumeRate * DuckVolumeRate , 0.0001f, 1.0f);
var duckVolumeDB = (float)(20.0d * Math.Log10(duckVolume));
audioMixer.SetFloat("DuckVol", duckVolumeDB);
}
소리를 설치할 때.
유니티 목소리 주변에서.
유니티 5에서 큰 똥에서 똥으로 변했어요. 조금 나아졌지만.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있으니까.
대개 CRI의 "ADX2"를 가져오면 해결됩니다.
https://game.criware.jp/products/adx2-smartphone/
다만 유니티의 넝마 Asset Bundle과의 인연은 최악이다.
유니티의 목소리는 최소한의 대변 기능만 있습니다.
이런 중간부품을 배려한다는 명목으로 품앗이를 하는 거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의 Audio Mixer에서 다금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n-k-man1gou/items/ea206c700ed5076ecd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ublic void SetBgmVolume(float _volume)
{
float volume = Mathf.Clamp(_volume, 0.0001f, 1.0f);
var volumeDB = (float) (20.0d * Math.Log10(volume));
audioMixer.SetFloat("BGMVol", Mathf.Clamp(volumeDB, -80.0f, 0.0f));
}
다시 말하면 뭘까요?
예를 들어 캐릭터가 대사를 할 때
BGM이 직접 울리면 대사를 듣기 어려워서 BGM 볼륨을 낮추는 녀석이다.
그렇군요. 제 마음대로 볼륨을 설정하면 될 것 같아요.
아, 여기 봐, 그렇게 하면 돼.
http://kikikiroku.session.jp/unity5-basic-audio/#Voice
하면, 만약, 만약...
소리가 재생될 때 BGM의 음량은 반드시 떨어진다.
전투 중의 소리는 BGN을 낮추고 싶지 않다.
무능한 기획사가 말하는 것은 거칠다
이 경우 전화하지 말라는 소리의 다른 그룹을 만들거나 SE로 울릴 수 있다.
그럼
음량을 설정하는 동시에 이 음량 설정에 따라 활주 재현하는 방법
http://kikikiroku.session.jp/unity5-basic-audio/#Voice
이 설정에서 고정값은 -40dB
다금으로 BGM 볼륨을 낮췄기 때문에
그 고정값은 음량을 낮출 수 있다.
"음량으로 설정한 음량의 50% 를 빨리 틀어주세요."
무능한 기획사가 말하는 것은 거칠다
스크립트로 슬라이딩 볼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음량 설정 때와 똑같아요.
Inspector 뷰에서 BGM Duck Volume의 Threshol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script로 내보내기를 선택했습니다.
내보낸 매개변수에서 DuckVol 또는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이후 BGM 볼륨 설정 변경 시 등
슬라이더 값을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public void SetDuckVolume(_volumeRate)
{
float DuckVolumeRate = 0.5f // どっかに定数定義してもいい
float duckVolume = Mathf.Clamp(_volumeRate * DuckVolumeRate , 0.0001f, 1.0f);
var duckVolumeDB = (float)(20.0d * Math.Log10(duckVolume));
audioMixer.SetFloat("DuckVol", duckVolumeDB);
}
소리를 설치할 때.
유니티 목소리 주변에서.
유니티 5에서 큰 똥에서 똥으로 변했어요. 조금 나아졌지만.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있으니까.
대개 CRI의 "ADX2"를 가져오면 해결됩니다.
https://game.criware.jp/products/adx2-smartphone/
다만 유니티의 넝마 Asset Bundle과의 인연은 최악이다.
유니티의 목소리는 최소한의 대변 기능만 있습니다.
이런 중간부품을 배려한다는 명목으로 품앗이를 하는 거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의 Audio Mixer에서 다금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n-k-man1gou/items/ea206c700ed5076ecd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ublic void SetDuckVolume(_volumeRate)
{
float DuckVolumeRate = 0.5f // どっかに定数定義してもいい
float duckVolume = Mathf.Clamp(_volumeRate * DuckVolumeRate , 0.0001f, 1.0f);
var duckVolumeDB = (float)(20.0d * Math.Log10(duckVolume));
audioMixer.SetFloat("DuckVol", duckVolumeDB);
}
유니티 목소리 주변에서.
유니티 5에서 큰 똥에서 똥으로 변했어요. 조금 나아졌지만.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있으니까.
대개 CRI의 "ADX2"를 가져오면 해결됩니다.
https://game.criware.jp/products/adx2-smartphone/
다만 유니티의 넝마 Asset Bundle과의 인연은 최악이다.
유니티의 목소리는 최소한의 대변 기능만 있습니다.
이런 중간부품을 배려한다는 명목으로 품앗이를 하는 거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의 Audio Mixer에서 다금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n-k-man1gou/items/ea206c700ed5076ecd7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