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 컨트롤 Y 축 에 따라 회전 애니메이션(보너스 모방)
본론 으로 들 어가 서 먼저 효 과 를 보다.
시 크 하고 좋아요.
됐 습 니 다.코드 보 시 죠. 할 말 은 모두 코드 주석 안에 있다. 이 건 말 안 해도 돼 요.코드 가 너무 쉬 워 요.
// Animation(android.view.animation.Animation)
public class MyAnimation extends Animation {
// //X int center_X;
//Y int center_Y;
// Camera Camera camera = new Camera();
}
이제 주의 하 셔 야 돼 요. 다시 쓰기 initialize()방법
/** * initialize
* @param width
* @param height
* @param parentWidth
* @param parentHeight
*/
@Override
public void initialize(int width, int height, int parentWidth, int parentHeight) {
super.initialize(width, height, parentWidth, parentHeight);
// X Y center_X = width/ 2; center_Y = height / 2;
// ,3000
setDuration(3000L);
setInterpolator(new AccelerateInterpolator());
}
이 걸 다 쓰 면 가장 중요 한 핵심 코드 가 나 옵 니 다.
/** * applyTransformation
* ,
* interpolatedTime
* @param interpolatedTime
* @param t
*/
@Override
protected void applyTransformation(float interpolatedTime, Transformation t) {
final Matrix matrix = t.getMatrix();
// camera.save();
// Y ,
camera.rotateY(1080 * interpolatedTime);
// camera.getMatrix(matrix);
// matrix.preTranslate(-center_X, -center_Y);
matrix.postTranslate(center_X, center_Y); // camera.restore();
}
어떻게 보고 많이 알 게 됐 죠?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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