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로 오목 만 들 기
3870 단어 게임.
package bao;
import java.awt.AWTEvent; import java.awt.Color; import java.awt.Graphics; import java.awt.event.AWTEventListener; import java.awt.event.MouseEvent;
import javax.swing.JFrame; public class MyFreme extends JFrame {
static Graphics g; //
static int [][] isArray = new int[16][16];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sArray[5][5] = 1;
MyFreme myfreme = new MyFreme(); //
myfreme.start(); //
}
public void start() {
MyFreme mf = new MyFreme();
mf.setSize(800, 800);
//mf.setLocation(200, 200);
mf.setVisible(true);
mf.setDefaultCloseOperation(3);
mf.setLocationRelativeTo(null);
mf.setBackground(Color.GRAY);
//
MyLisiten ml = new MyLisiten();
ml.setG(mf); //
mf.addMouseListener(ml); //
}
@Override
public void paint(Graphics g) {
// TODO
super.paint(g);
for (int i = 0; i <=15; i++) { //
g.drawLine(40, 40*i+40, 640, 40*i+40);
g.drawString(""+i, 40*i+20, 660);
}
for (int j = 0; j <=15; j++) { //
g.drawLine(40*j+40, 40, 40*j+40, 640);
g.drawString(""+j,20, 40*j+20);
}
//
for (int i = 0; i < 15; i++) {
for (int j = 0; j < 15; j++) {
// 1
if (isArray[i][j]==1 ) {
int countX = 40*i+20;
int countY = 40*j+20;
g.setColor(Color.black);
g.fillOval(countX, countY, 40, 40);
}
// 2
if (isArray[i][j]==2 ) {
int countX = 40*i+20;
int countY = 40*j+20;
g.setColor(Color.white);
g.fillOval(countX, countY, 40, 40);
}
}
}
}
}
package bao;
import java.awt.Color; import java.awt.Graphics; import java.awt.event.MouseEvent; import java.awt.event.MouseListener;
public class MyLisiten implements MouseListener{ public MyFreme mf; int turn = 1; // 1 은 이 흑점 이 바둑 을 두 었 음 을 나타 낸다.2 는 백자 가 바둑 을 두 었 음 을 나타 낸다.int end=0;/게임 종료 판정 end=【5】시 게임 종료 public void setG(MyFreme mf){this.mf=mf;}/*public int gameComplete UP(int arrX,int arrY){//게임 종료 여 부 를 판단 하 는 if(arrY<=15&&&end<=5){if(mf.isArray[arrX][arrY]==1){end+;}
int up = gameCompleteUP(arrX,arrY+1);
int down = gameCompleteUP(arrX,arrY-1);
end = up+down;
}
return end;
}*/
@Override
public void mouseClicked(MouseEvent e) {
// TODO
int x = e.getX(); //
int y = e.getY();
int arrX,arrY; //
//
if(x%40<=20 && y%40<=20) {
arrX = x/40-1;
arrY = y/40-1;
}else if (x%40>20 && y%40<=20) {
arrX = x/40;
arrY = y/40-1;
}else if (x%40<20 && y%40>20) {
arrX = x/40-1;
arrY = y/40;
}else {
arrX = x/40;
arrY = y/40;
}
if(mf.isArray[arrX][arrY]!= 0) {
System.out.println(" , !");
}else {
Graphics g = mf.getGraphics();
System.out.println(arrX + " " +arrY); //
if(turn == 1) { //
int countX = 40*arrX+20;
int countY = 40*arrY+20;
g.setColor(Color.black);
g.fillOval(countX, countY, 40, 40);
mf.isArray[arrX][arrY] = 1;
//gameCompleteUP(arrX, arrY);
if(end>=5) {
System.out.println(" !");
return;
}
turn++;
}else { //
int countX = 40*arrX+20;
int countY = 40*arrY+20;
g.setColor(Color.white);
g.fillOval(countX, countY, 40, 40);
mf.isArray[arrX][arrY] = 2;
turn--;
}
}
}
@Override
public void mousePressed(MouseEvent e) {
// TODO
}
@Override
public void mouseReleased(MouseEvent e) {
// TODO
}
@Override
public void mouseEntered(MouseEvent e) {
// TODO
}
@Override
public void mouseExited(MouseEvent e) {
// TODO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게임 발전 사 (Shell 디지털 게임)원래 셸 스 크 립 트 연습 자 를 쓰 려 고 했 는데 갑자기 궁금 해서 디지털 게임 을 해 보 려 고 했 습 니 다. 가장 먼저 가장 원시 적 인 디지털 스 크 립 트 를 썼 습 니 다. 기능 이 든 미관 도 든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