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JS 2.0이 대망의 ES Modules 대응. 사용법과 webpack에 의한 번들 방법
사용 준비
먼저 프로젝트를 초기화합니다.
프로젝트 초기화 명령npm init -y
그런 다음 ES Module과 호환되는 CreateJS 2.0 패키지 "@createjs/easeljs", "@createjs/tweenjs"을 설치합니다.
CreateJS 설치 명령npm i @createjs/easeljs @createjs/tweenjs
번들 용 webpack을 설치합니다.
webpack 설치 명령npm i -D webpack webpack-cli
설치 절차를 모르는 경우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npm init -y
npm i @createjs/easeljs @createjs/tweenjs
npm i -D webpack webpack-cli
-y
또는 -D
등: Gulp나 Sass를 사용할 때 기억해 행복해진 npm의 편리한 사용법CreateJS 계열의 모듈을 import
webpack에서 Stage
또는 Tween
등을 로드하는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자바스크립트// EaselJS系の読み込み
import { Shape, Stage } from '@createjs/easeljs/dist/easeljs.module';
// TweenJS系の読み込み
import { Tween } from '@createjs/tweenjs/dist/tweenjs.module';
샘플 코드 및 번들
"CreateJS에서 트윈을 만드는 방법 - ICS MEDIA"의 데모를 바탕으로 CreateJS의 ES Module을 사용하여 간단한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자바스크립트// EaselJS系の読み込み
import { Shape, Stage } from '@createjs/easeljs/dist/easeljs.module';
// TweenJS系の読み込み
import { Tween } from '@createjs/tweenjs/dist/tweenjs.module';
const stage = new Stage('myCanvas');
const circle = new Shape();
circle.graphics.beginFill('DarkRed').drawCircle(0, 0, 50);
stage.addChild(circle);
circle.x = 300;
circle.y = 200;
Tween.get(circle, {loop: true})
.wait(300)
.to({x: 740, y: 400, scale: 2}, 700)
.to({x: 400, y: 0, scale: 1.4}, 1200)
.to({x: 500, y: 300, scale: 3}, 1200)
.to({x: 300, y: 200, scale: 1}, 700);
update();
// 毎フレームステージを自動更新する
function update() {
stage.update();
requestAnimationFrame(() => update());
}
webpack을 사용하여 번들합니다 (참고 기사 "설정 파일이 필요없는 webpack 4로 Babel과 TypeScript의 제로 컨피그 빌드 환경을 만들어보십시오 - Qiita").
번들 명령npx webpack --mode production
데모가 작동하는 모습
번들이 성공하고 데모가 작동하는 모습이 여기입니다.
소스 파일은 여기에 업로드했습니다.
// EaselJS系の読み込み
import { Shape, Stage } from '@createjs/easeljs/dist/easeljs.module';
// TweenJS系の読み込み
import { Tween } from '@createjs/tweenjs/dist/tweenjs.module';
"CreateJS에서 트윈을 만드는 방법 - ICS MEDIA"의 데모를 바탕으로 CreateJS의 ES Module을 사용하여 간단한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자바스크립트
// EaselJS系の読み込み
import { Shape, Stage } from '@createjs/easeljs/dist/easeljs.module';
// TweenJS系の読み込み
import { Tween } from '@createjs/tweenjs/dist/tweenjs.module';
const stage = new Stage('myCanvas');
const circle = new Shape();
circle.graphics.beginFill('DarkRed').drawCircle(0, 0, 50);
stage.addChild(circle);
circle.x = 300;
circle.y = 200;
Tween.get(circle, {loop: true})
.wait(300)
.to({x: 740, y: 400, scale: 2}, 700)
.to({x: 400, y: 0, scale: 1.4}, 1200)
.to({x: 500, y: 300, scale: 3}, 1200)
.to({x: 300, y: 200, scale: 1}, 700);
update();
// 毎フレームステージを自動更新する
function update() {
stage.update();
requestAnimationFrame(() => update());
}
webpack을 사용하여 번들합니다 (참고 기사 "설정 파일이 필요없는 webpack 4로 Babel과 TypeScript의 제로 컨피그 빌드 환경을 만들어보십시오 - Qiita").
번들 명령
npx webpack --mode production
데모가 작동하는 모습
번들이 성공하고 데모가 작동하는 모습이 여기입니다.
소스 파일은 여기에 업로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CreateJS의 ES 모듈 대응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능이었습니다. 빨리 정식 출시됩니다.
이 항목의 CreateJS 모듈의 확인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 버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eateJS 2.0이 대망의 ES Modules 대응. 사용법과 webpack에 의한 번들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nkotsuboy_com/items/8cc5c77aa91b1a3ac32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