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전투를 만들었어요.
브라우저에 코드를 써서 RPG 전투 같은 걸 만들었어요.
이거 건드려서 해봤어.(코드도 많이 참고)
https://github.com/benishouga/sourcer
아키텍처
react, Redux, Redux saga, typescript의 정적 페이지를 사용합니다.
편집기는react-monaco-editor를 사용하고 애니메이션은react-spring을 사용합니다.
설계
학급도는 이런 인상이다.
브라우저에 작성된 코드는 ScriptLoader에서 읽습니다.
작성된 코드는 명령어로 Controller에 저장됩니다.
실제 작업은 Controller Manager에서 시작합니다.각 작업의 우선 순위 등은 Controller Manager에서 처리합니다.
라운드가 끝나면 Controller에 저장된 명령이 재설정됩니다.
행동을 취하면 HP와 AP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이와 함께 덤프도 행동 기록을 쌓았다.Dump에 저장된 행동 이력은 UI에 표시되는 정보에 사용됩니다.
플레이어의 라운드, 적의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Field의 checkFinish가 실행되며 전투 승리, 실패 판정이 내려집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피카츄 전투를 만들었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kotyan/items/2bef4341df20c114a6e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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