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 canvas와 FFmpeg로 타이머 애니메이션 만들기
5685 단어 nodecanvasFFmpegtech
개요
스크립트와 명령을 사용하여 30초 동안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이번 실사에서는 영상 길이가'약 30초(31초)'였지만 정확성을 중시하지 않아 허용됐다.
컨디션
canvas 2.6.1
ffmpeg 4.3.1
이루어지다
const fs = require('fs')
const path = require('path')
const { createCanvas } = require('canvas')
for (let i = 0; i < 31; i++) {
const canvas = createCanvas(320, 240)
const ctx = canvas.getContext('2d')
ctx.fillStyle = '#fff'
ctx.fillRect(0, 0, canvas.width, canvas.height)
ctx.fillStyle = '#000'
ctx.font = '96px sans-serif'
ctx.textBaseline = 'middle'
ctx.textAlign = 'center'
ctx.fillText(30 - i, canvas.width / 2, canvas.height / 2)
const url = path.resolve(__dirname, 'output', `image${i}.png`)
const data = canvas.toBuffer()
fs.writeFileSync(url, data)
}
명령을 집행하다
ffmpeg -r 1 -i output/image%d.png -pix_fmt yuv420p output/output.mp4
참고 자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ode canvas와 FFmpeg로 타이머 애니메이션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sugar/articles/6384d8c6c0125d108a4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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