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ipster.NET으로 첫 번째 Xamarin 애플리케이션 생성
5269 단어 csharpdotnetxamarinopensource
개요
JHipster은 최신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할 수 있는 유명한 생성기입니다.
공식 청사진 중 하나는 JHipster.NET입니다. 이를 통해 asp.net 코어(Java 스프링 부트 대신)의 백엔드 부분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청사진을 활용하기 위해 xamarin 프런트 엔드가 있는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합니다. 프런트엔드와 백엔드 모두 C#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왜 자마린인가?
C# 공유 코드베이스를 통해 개발자는 Xamarin 도구를 사용하여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기본 Android, iOS 및 Windows 앱을 작성하고 Windows, macOS 및 Linux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코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Xamarin을 선택하면 코드 중복과 시간 낭비가 거의 없는 최신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설치
JHipster.NET으로 asp.net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JHipster 생성기를 설치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npm install -g generator-jhipster
JHipster.NET 청사진을 설치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npm install -g generator-jhipster-dotnetcore
원하는 empy 폴더로 이동하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전체 스택 앱을 생성합니다.
jhipster -d --blueprints dotnetcore
모든 것이 예상대로 진행된다면 대답할 질문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질문에서는 기본 이름과 C# 네임스페이스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몇 가지 질문을 한 후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전선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Xamarin Front는 디버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d
플래그가 필수인 이유입니다.Xamarin을 선택해야 합니다.
백엔드 애플리케이션 실행
Xamarin 프런트 엔드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합니다.
dotnet run --verbosity normal --project ./src/YourAppName/YourAppName.csproj
경고:
YouAppName
를 실제 실제 앱 이름으로 바꾸십시오.또한 어려움이 있는 경우 생성된 응용 프로그램에는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는 README.md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NuGet 요구 사항
생성된 Xamarin 프런트 엔드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음 NuGet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akavache >= 7.1.1
MvvmCross.Forms >= 7.1.1
System.ComponentModel.Annotations >= 5.0.0
System.Net.Http.Json >= 3.2.1
Xamarin.Forms >= 4.6.0
Xamarin.Essential >=1.5.3
생성된 구조
생성된 모든 Xamarin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client
├── Namespace.Client.Xamarin.Core - Your core application
│ ├── Models
│ │ ├── Entities - Generated models
│ ├── Services
│ │ ├── Entities - Generated services
│ ├── ViewModels
│ │ ├── Entities - Generated viewmodels
│ ├── Views
│ │ ├── Entities - Generated views
├── Namespace.Client.Xamarin.Android - Your Android application
│ ├── Resources
│ │ ├── drawable - Contains your images
│ │ ├── Layout - Contains your layouts
│ ├── Properties
├── Namespace.Client.Xamarin.iOS - Your iOS application
│ ├── Resources - Contains your images
│ ├── Properties
├── Namespace.Client.Xamarin.Shared - Shared code
│ ├── Constants - Contains shared constants
엔티티 생성
데이터베이스에 새 엔터티를 만들 때 모든 엔터티를 완전히 관리할 수 있도록 프런트 엔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수동 엔티티 생성
엔터티를 만들려면 애플리케이션 폴더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jhipster entity <entity-name>
다른 엔터티와의 관계를 추가할지 여부와 여기에 더 많은 필드를 추가할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몇 가지 질문에 더 답해야 합니다.
JDL 엔티티 생성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JDL에 많은 엔티티 탱크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jhipster import-jdl my_file.jdl
JDL(JHipster Domain Language)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구문을 사용하여 단일 파일(또는 둘 이상)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 배포, 엔터티 및 해당 관계를 설명할 수 있는 JHipster 관련 도메인 언어입니다.
JDL Studio에서 온라인으로 JDL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
모든 항목을 올바르게 따랐다면 이제 모든 엔터티에 대한 CRUD 작업이 포함된 최신 Mvvm Xamarin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JHipster.NET's GitHub repository에 자유롭게 기여하고 마음에 들면 별표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Hipster.NET으로 첫 번째 Xamarin 애플리케이션 생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zenrac/generate-your-first-xamarin-application-with-jhipster-net-2lg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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