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OS 에서 푸 시 (push notification) 작성
본 고 는 아수라 도 에서 나 온 것 으로 상업 적 용도 로 사용 되 는 것 을 금지 하 며 전재 출처 를 밝 혀 주 십시오.
원본 링크:http://blog.csdn.net/fansongy/article/details/43954515
width="150" height="210" frameborder="0" scrolling="no" src="http://widget.weibo.com/relationship/bulkfollow.php?language=zh_cn&uids=2080045857&wide=1&color=FFFFFF,FFFFFF,0082CB,666666&showtitle=0&showinfo=1&sense=0&verified=1&count=1&refer=http%3A%2F%2Fwww.himigame.com%2Fandroid-game%2F1521.html&dpc=1" style="font-size: 14px; font-weight: bold; border-width: 0px; margin: 0px; padding: 0px; font-family: arial, helvetica, clean, sans-serif; line-height: 16px;">
설정 인증서
우선 이것 에 따라 많은 인증 서 를 만 듭 니 다.http://www.cnblogs.com/gpwzw/archive/2012/03/31/apple_push_notification_services_tutorial_part_1-2.html
입력 한 명령 에 오류 가 있 습 니 다.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http://www.tuicool.com/articles/vy2MbmZ
openssl x509 -in aps_development.cer -inform der -out PushChatCert.pem
openssl pkcs12 -nocerts -out PushChatKey.pem -in PushChatKey.p12
cat PushChatCert.pem PushChatKey.pem > ck.pem
인증 서 를 설정 한 후
UnityAppController.mm
에 있 는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함수 추가: #if __IPHONE_OS_VERSION_MAX_ALLOWED >= 80000
if ([application respondsToSelector:@selector(registerUserNotificationSettings:)]) {
// use registerUserNotificationSettings
[application registerUserNotificationSettings:[UIUserNotificationSettings settingsForTypes:(UIUserNotificationTypeSound | UIUserNotificationTypeAlert | UIUserNotificationTypeBadge) categories:nil]];
[application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
} else {
// use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
[application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Types:
(UIRemoteNotificationTypeBadge | UIRemoteNotificationTypeAlert | UIRemoteNotificationTypeSound)];
}
#else
// use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
[application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Types:
(UIRemoteNotificationTypeBadge | UIRemoteNotificationTypeAlert | UIRemoteNotificationTypeSound)];
#endif
이렇게 해서 등록 에 대한 설정 을 완 료 했 습 니 다. Unity3d 자체 등록 은 IOS 8 시스템 과 호 환 되 지 않 을 것 입 니 다.
function Start() {
NotificationServices.RegisterForRemoteNotificationTypes(RemoteNotificationType.Alert |
RemoteNotificationType.Badge |
RemoteNotificationType.Sound);
}
function Update () {
if (!tokenSent) {
var token : byte[] = NotificationServices.deviceToken;
if (token != null) {
// send token to a provider
var hexToken : String = "%" + System.BitConverter.ToString(token).Replace('-', '%');
new WWW("http://"+address+"/?token="+hexToken);
tokenSent = true;
}
}
}
Unity3d 를 사용 하면 didRegister ForRemote Notifications With DeviceToken 함수 에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
NSString *tokenStr = [[deviceToken description] stringByTrimmingCharactersInSet:[NSCharacterSet characterSetWithCharactersInString:@"<>"]];
tokenStr = [tokenStr stringByReplacingOccurrencesOfString:@" " withString:@""];
UnitySendMessage("Bridge", "onPushID",tokenStr.UTF8String);
update token 。
token 을 성공 적 으로 가 져 온 후
did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WithDeviceToken
함 수 를 변경 하고 유 니 티 3D 에 메 시 지 를 추가 하여 결 과 를 서버 에 보 냅 니 다. 이 모든 것 을 추상 화하 고 나중에 정리 할 시간 이 있 을 것 같 습 니 다.만약 당신 이 이 글 이 당신 에 게 도움 이 된다 고 생각한다 면, 손 쉽게 정점 을 찍 을 수 있 습 니 다. 아버지 가 되 는 것 을 좋아 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더 많은 사람들 이 그것 을 볼 수 있 게 할 수 있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View의 레이아웃 방법을 AutoLayout에서 따뜻한 손 계산으로 하면 성능이 9.26배로 된 이야기이 기사는 의 15 일째 기사입니다. 어제는 에서 이었습니다. 손 계산을 권하는 의도는 없고, 특수한 상황하에서 계측한 내용입니다 화면 높이의 10 배 정도의 contentView가있는 UIScrollView 레이아...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