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만들기 Yahtzee

이 게임은 Colt Steele React Course의 일부입니다.

Yahtzee는 기회와 전략 주사위 굴리기 게임입니다. 게임은 13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5개의 6면체 주사위를 굴립니다. 그들은 "고정"또는 "고정해제"를 위해 임의의 수의 주사위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동결된 주사위는 다른 색상으로 표시됨). 동결되지 않은 주사위를 최대 2번까지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각 라운드에서 그들은 자신의 주사위를 청구되지 않은 점수 범주에 할당해야 합니다. 각 범주는 다르게 점수를 매깁니다.

13라운드가 끝나면 게임이 종료되고 플레이어의 점수는 각 점수 카테고리의 합계입니다.

게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처음부터 구축하지 않았습니다. 시작 코드를 받았습니다(대부분의 부품이 이미 완료됨).

연습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앱 흐름을 이해해야 합니다.

코드 살펴보기 👇

https://github.com/Developer-io-web/Yahtzee

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것들



실제로 이 게임은 소품, 상태 및 기능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할 뿐 아니라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많고 코드만 보면 특정 기능이 무엇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논리적 능력을 사용하도록 강요합니다. 행위.

그래서 제 조언은 당신이 어떤 프로젝트나 운동을 할 때 그것을 빨리 끝내기 위해 카피와 펜을 가지고 가라는 것입니다.

내가 배운 것들

1.) Sets = 세트는 고유 값의 모음입니다. 각 값은 세트에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세트 방법

  • a.) new Set() = 새 집합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const arr = [1,1,1,1,2,2,3,3,4,5,6]
    const set = new Set([arr]);
    //set = [1,2,3,4,5,6]
    


    배열을 new Set() 메서드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b.) add() = 세트에 새 요소를 추가합니다.

    set.add(4);
    


    c.) has() = Set에 값이 존재하면 true를 반환합니다.

    set.has(1);
    //Return True
    


    그리고 size라는 Set 속성도 있습니다.size = 세트의 요소 수를 반환합니다.

    또한 많은 설정 방법이 있지만 막힐 때마다 항상 Goog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벼락치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을 시작하면서 이것들을 배울 것입니다 😉

    2.) For Each 방법
    나는 이미 이 방법에 대해 알고 있지만 매우 드물게 사용합니다.forEach() 메서드는 다음에 대한 함수를 호출합니다.
    배열의 각 요소.

    예를 들어 ->

    const arr = [1,2,3,4,5];
    arr.forEach(ele=>{
       console.log(ele);
    })
    //It will console.log the whole array.
    


    3.) Array.from() 방법

    from() 메소드는 새로운 배열을 생성합니다.

    문자열에 적용하면 각 단어가 배열로 변환됩니다.
    새 배열의 요소.
    통사론

    Array.from(object);
    


    새로 생성된 배열을 반환합니다.

    let arr = Array.from("Hello How are you"); //The string will get converted to an array.  
    


    무엇이든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u에 대한 어레이가 생성됩니다.

    let arr = Array.from({length:10});
    //Array is Defined but with undefined values u can fill the values later.
    


    행복한 코딩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