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행으로 Unity 프로젝트 작성

4133 단어 unity
일반적으로 바탕 화면에서 Unity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지만 명령줄(예: MacOS 터미널이나 Windows Command 창)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방식으로 Unity를 시작하면 시작 명령과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으며, 테스트 세트, 자동 구축, 기타 제작 작업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MacOS에서 터미널(Terminal)에 다음을 입력하여 Unity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pplications/Unity/Unity.app/Contents/MacOS/Unity
...Windows에서는 cmd 창에 다음을 입력해야 합니다."C:\Program Files (x86)\Unity\Editor\Unity.exe"
독립형 Unity 게임은 동일한 방식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명령행 매개변수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편집기를 시작하고 게임을 구축할 때 다른 명령과 정보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다음 명령행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batchmode
배치 모드에서 Unity를 실행합니다.이 명령줄은 창이 뜨지 않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항상 다른 명령줄 매개 변수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스크립트 코드를 실행하는 동안 예외가 발생했거나 리소스 서버 업데이트 실패 또는 기타 작업에 장애가 발생하면 Unity는 즉시 종료되고 코드 1로 돌아갑니다.배치 모드에서는 Unity가 최소 버전의 로그 출력을 콘솔에 전송합니다.물론
리소스 패키지 .가져오기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createProject
지정한 경로에 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projectPath
지정된 경로에서 프로젝트를 엽니다.
-logFile
편집기 또는 Windows 독립 실행형 로그 파일에 쓸 위치를 지정합니다.
-assetServerUpdate ]>
에서
IP:port 섹션의
리소스 서버(Asset Server)에서 공사 업데이트를 강제로 집행한다.포트는 옵션이며 지정하지 않으면 표준 포트(10733)로 가정합니다.이 명령을
-projectPath 매개 변수는 올바른 프로젝트가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함께 사용됩니다.프로젝트 이름이 없으면 Unity가 마지막으로 연 프로젝트가 사용됩니다.하면, 만약, 만약...
-projectPath에서 지정한 경로가 프로젝트가 존재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exportPackage
주어진 경로(또는 주어진 경로 집합)에 따라 자원 패키지를 내보냅니다.exportAssetPath는 Unity 프로젝트에서 내보낸 폴더 (Unity 프로젝트의 루트 디렉터리에 비해) 이고 exportFileName은 자원 패키지의 이름을 가리킨다.현재 이 옵션은 전체 폴더만 내보낼 수 있습니다.이 매개변수는 일반적으로 -projectPath 매개변수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nographics
(Windows만 해당)
일괄 처리 모드로 실행할 때 도형 장치를 초기화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이것은 GPU가 없어도 자동으로 작업 흐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창에 초점을 맞출 때만 자동 작업 흐름을 실행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아날로그 입력 명령을 보낼 수 없습니다.)이 옵션을 사용하여 생성된 독립형 플레이어에는 그래픽이 없습니다.
-executeMethod
Unity를 시작한 후 프로젝트를 연 후 옵션 리소스 서버 업데이트를 수행한 후 즉시 실행
정적 클래스 함수.이 매개 변수는 단원 테스트를 끊임없이 통합하고 실행하며 구축을 완성하고 데이터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명령줄 (commandline) 에서 오류를 되돌려 주기를 원한다면, 유닛이 1값으로 종료되거나, 0이 아닌 코드를 호출할 수 있는 이상을 던질 수 있습니다.
EditorApplication.Exit .매개변수를 전달하려면 명령줄에 추가하고 System을 사용합니다.Environment.GetCommandLineArgs는 클래스 함수 내에서 읽어들입니다.
 
DEMO
cd ..\..\..\
set WORKSPACE=%CD%

svn up --accept mine-full --force
cd tools\
"C:\Program Files (x86)\Unity\Editor\Unity.exe" -batchmode -projectPath %WORKSPACE%\cb-art -nographics -executeMethod CAutoResourceBuilder.ProductExportAll_Android  -logFile %WORKSPACE%\cb-product\BuildInfo\LastAutoBuildLog.txt -quit

참고 자료
Unity3D 명령행 Buildhttp://www.cnblogs.com/gameprogram/archive/2012/05/11/2496303.html
Unity Command Line Argument http://docs.unity3d.com/Manual/CommandLineArguments.html
게임 황소 Unity 사용자 문서 명령행 매개 변수http://www.unitymanual.com/m/Manual/6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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