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사격 게임 만들기(3)
지금까지의 진전
앞으로 해야 할 일
저번에 마지막에'다음은 사장님이네'라고 썼는데 장면 옮기고 싶어서 제목과 끝을 먼저 했어요.
제목 장면 추가
결국 어떤 느낌일까요?
장면 생성
파일 - 새 장면에서 새 장면을 만들고 제목 장면으로 이름 지정
객체를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배경
배경 1, 2는 배경의 대상이고 화면을 굴리기 위해 두 개를 만들었다.
객체 1과 2의 가운데 빨간색 부분이 중심이 됩니다.
배경 객체 1과 배경 객체 2가 Y축을 기준으로 음수 방향으로 이동하고 중심이 있는 좌표에 도달하면 객체 2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구체적인 각본은 다음과 같다.
transform.Translate(0, -0.05f, 0);
if(transform.position.y <= -20.44f) {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 18.44f, 0);
}
이것도 게임의 배경에 적용된다.제목 이름 텍스트 및 버튼
제목 화면에 제목 이름 Text와 게임을 시작하는 단추를 설정합니다.
이것들을 화면에 직접 놓는 것은 재미있지 않아서 나는 애니메이션을 넣었다.
Button은 0.3초마다 Scale을 계속 변경합니다. Text의 애니메이션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합니다.
참조:uGUI의 Text에서 문자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Text Juice" 소개
참조:badawe/Text-Juicer
이번에는 Y Modifier라는 애니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마지막 정규 Enemy Generator를 배경으로 적을 생성합니다.
완성된 것은 아래에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사격 게임 만들기(3)),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rokawa/items/c7d48bf455fe6891946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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