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Debugger를 통한 Option Contaainers 제어 디스플레이 카테고리
5560 단어 Unity
OptionContainers
OprionContainers는 C#의 Object 단위로 옵션 속성 및 메소드를 관리합니다.
다음은 공식 페이지에서 인용한 것이다.
이번에 기초반을 했어요./// <summary>
/// 各カテゴリーのオプション群のベースクラス
/// </summary>
public class OptionsBase<T> where T : class, new()
{
private static T _current;
public static T Current => _current ?? (_current = new T());
/// <summary>
/// 全オプションに必要そうなオブジェクト
/// </summary>
protected DataObject _dataObject;
protected DataObject DataObject
{
get
{
if (_dataObject == null)
{
//初期処理
}
return _dataObject;
}
}
}
그런 다음 데이텀에 따라 카테고리 단위로 표시되는 옵션 그룹을 지정합니다. 카테고리 단위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ummary>
/// 特定のカテゴリのデバッグオプション
/// </summary>
public class TestOptions : OptionsBase<TestOptions>
{
/// <summary>
/// カテゴリー名
/// </summary>
private const string CATEGORY_TEST = "カテゴリ名";
/// <summary>
/// PlayerPrefsきれいにしたり
/// </summary>
[Category(CATEGORY_TEST)]
[SROptions.DisplayName("PlayerPrefs削除")]
[SROptions.SortAttribute(0)]
public void DeletePlayerPrefs
{
PlayerPrefs.DeleteAll();
}
}
그런 다음 언제든지 선택적 패널에 추가 또는 삭제 private void Start()
{
// 開始時にオプションを表示
SRDebug.Instance?.AddOptionContainer(TestOptions.Current);
}
private void OnDestroy()
{
// シーン破棄時にオプションを非表示
SRDebug.Instance?.RemoveOptionContainer(TestOptions.Current);
}
원래 SRDebugger에는 분류별 정렬이 없지만 (있으면 지적해 주십시오) 추가된 순서 등을 제어함으로써 임의의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이걸로 뒷면에 Attribute를 확장하면 표시 순서가 상당히 자유로워져서 한번 해보면 쉬울 것 같아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RDebugger를 통한 Option Contaainers 제어 디스플레이 카테고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itudon/items/62263d2993e7664ed3c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summary>
/// 各カテゴリーのオプション群のベースクラス
/// </summary>
public class OptionsBase<T> where T : class, new()
{
private static T _current;
public static T Current => _current ?? (_current = new T());
/// <summary>
/// 全オプションに必要そうなオブジェクト
/// </summary>
protected DataObject _dataObject;
protected DataObject DataObject
{
get
{
if (_dataObject == null)
{
//初期処理
}
return _dataObject;
}
}
}
/// <summary>
/// 特定のカテゴリのデバッグオプション
/// </summary>
public class TestOptions : OptionsBase<TestOptions>
{
/// <summary>
/// カテゴリー名
/// </summary>
private const string CATEGORY_TEST = "カテゴリ名";
/// <summary>
/// PlayerPrefsきれいにしたり
/// </summary>
[Category(CATEGORY_TEST)]
[SROptions.DisplayName("PlayerPrefs削除")]
[SROptions.SortAttribute(0)]
public void DeletePlayerPrefs
{
PlayerPrefs.DeleteAll();
}
}
private void Start()
{
// 開始時にオプションを表示
SRDebug.Instance?.AddOptionContainer(TestOptions.Current);
}
private void OnDestroy()
{
// シーン破棄時にオプションを非表示
SRDebug.Instance?.RemoveOptionContainer(TestOptions.Current);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RDebugger를 통한 Option Contaainers 제어 디스플레이 카테고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itudon/items/62263d2993e7664ed3c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