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Window 환경 구성

1518 단어 OpenGL
1. 먼저 OpenGL 페이지에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헤더 파일, 라이브러리 파일 및 dll 파일을 포함한다.
2.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을 풀고 세 개의 폴더를 얻는데 각각include,lib,dll이다.
3、dll 폴더의 *.dll는 시스템 설치 디스크 경로의/window/시스템 32 디렉터리에 복사되며, 안에 이미 있으면 덮어쓰지 않아도 됩니다
include 폴더 아래의gl 폴더를 VC6의 설치 경로 VC98\include 디렉터리로 복사합니다
lib 폴더 아래의 모든 파일을 VC6 설치 경로의 VC98\lib 디렉토리로 복사합니다.
OK..완료, 다음 절차에 따라 성공 여부,
그런 다음 새 프로젝트 테스트를 수행하고 Win32 Console Application을 선택합니다.
#include <gl/glut.h>
void Initial(void)
{
		glClearColor(1.0f, 1.0f, 1.0f, 1.0f);      //           
		glMatrixMode(GL_PROJECTION);     //      
		gluOrtho2D(0.0,200.0,0.0,150.0);
}

void Display(void)
{
		glClear(GL_COLOR_BUFFER_BIT);   //          
		glColor3f(1.0f, .0f, 0.0f);            //            
		glRectf(50.0f, 100.0f, 150.0f, 50.0f);    //      
glFlush();                         //     OpenGL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glutInit(&argc, argv);
		glutInitDisplayMode(GLUT_SINGLE | GLUT_RGB);  //          
		glutInitWindowSize(400,300);                  //       
		glutInitWindowPosition(600,120);               //       
		glutCreateWindow("  ");                    //           
		glutDisplayFunc(Display);                     //             
		Initial();                                    //       
		glutMainLoop();                             //   GLUT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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