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개시하다
콘서트 5의 블록 형식으로 이동하는 최소 파일을 만들어 보십시오.표시되는 블록 유형Hello, World!
을 생성합니다.
용어를 정리할 때 이번에 제작된 네모난 테두리 유형은 페이지에 배치된 네모난 테두리를 가리킨다고 한다.나는 용어를 구분하면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블록 유형 관련 파일 배치 /application/blocks
이번에는 헬로.월드라는 폴더를 만들었습니다./conrete/blocks
이 폴더에는 기본 block
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름을 덮어쓰지 마십시오./application/blocks/hello_world
이번에 hello_world
라는 이름을 짓겠습니다.
아이콘 이미지 만들기
관리 화면에 표시할 블록 유형 축소판 그림에 표시할 이미지를 저장합니다.50x50pixel의 PNG 형식으로 icon.png
라는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자유로운 사진 소재
※ 원래는 투명 PNG로 제작됐다.이번에는 노동력과 자재를 줄이는 것이다.
영상 제작
view에 화면에 표시할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이번에Hello, World!
.
/application/blocks/hell_world/view.php<?php
// おまじない
defined('C5_EXECUTE') or die("Access Denied.");
?>
Hello, World!
Controller를 만듭니다.
controller에 몇 가지 초기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application/blocks/hello_world/controller.php<?php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class Controller extends BlockController {
// キャッシュに関する設定を行います。
// キャッシュするには true を、しない場合は false を指定。
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 ブロックタイプの説明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Description() {
return t("Hello, World! を表示します。");
}
// ブロックタイプのタイトル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Name() {
return t("Hello, World!");
}
}
캐시 설정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네임스페이스를 지정합니다.HelloWorld
섹션은 블록 유형에 따라 변경합니다.이 부분은 만든 폴더 이름입니다.대문자로 구분하다라는 약자를 썼다.이 부분이 잘못되면 잘못될 수 있다.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네임스페이스 별칭을 지정합니다.이거 꼭 써야 돼.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블록 설정을 저장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양식의 POST가 발생할 때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 출력 블록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현금에 대한 설명은 좀 더 자세히 하고 싶지만, 더 자세히 알 수는 없습니다.
Grid 설정(옵션)
protected $btIgnorePageThemeGridFrameworkContainer = true;
Bootstrap3 등에 사용되는 Grid의 Container 영역 내부를 지정하거나 영역 외부에 설정하십시오.
참고: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저는 이곳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관리 화면에서 를 활성화합니다.
[화면 관리] - [스택 및 블록] - [블록 유형] 순서로 메뉴를 엽니다.
생성된 블록을 보여 줍니다. 설치를 눌러 사용하십시오.
설치 후 블록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영역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최후
편집 기능과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있지만, 우선 디스플레이 계열의 블록 유형을 만들 수 있을까요?
참고 자료
concerete 5 블록 개발 (1) '페이지 맨 위로 돌아가기' 블록 만들기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rozuone/items/41ba5497e34f218138d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application/blocks
이번에는 헬로.월드라는 폴더를 만들었습니다./conrete/blocks
이 폴더에는 기본 block
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름을 덮어쓰지 마십시오./application/blocks/hello_world
이번에 hello_world
라는 이름을 짓겠습니다.아이콘 이미지 만들기
관리 화면에 표시할 블록 유형 축소판 그림에 표시할 이미지를 저장합니다.50x50pixel의 PNG 형식으로 icon.png
라는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자유로운 사진 소재
※ 원래는 투명 PNG로 제작됐다.이번에는 노동력과 자재를 줄이는 것이다.
영상 제작
view에 화면에 표시할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이번에Hello, World!
.
/application/blocks/hell_world/view.php<?php
// おまじない
defined('C5_EXECUTE') or die("Access Denied.");
?>
Hello, World!
Controller를 만듭니다.
controller에 몇 가지 초기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application/blocks/hello_world/controller.php<?php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class Controller extends BlockController {
// キャッシュに関する設定を行います。
// キャッシュするには true を、しない場合は false を指定。
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 ブロックタイプの説明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Description() {
return t("Hello, World! を表示します。");
}
// ブロックタイプのタイトル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Name() {
return t("Hello, World!");
}
}
캐시 설정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네임스페이스를 지정합니다.HelloWorld
섹션은 블록 유형에 따라 변경합니다.이 부분은 만든 폴더 이름입니다.대문자로 구분하다라는 약자를 썼다.이 부분이 잘못되면 잘못될 수 있다.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네임스페이스 별칭을 지정합니다.이거 꼭 써야 돼.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블록 설정을 저장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양식의 POST가 발생할 때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 출력 블록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현금에 대한 설명은 좀 더 자세히 하고 싶지만, 더 자세히 알 수는 없습니다.
Grid 설정(옵션)
protected $btIgnorePageThemeGridFrameworkContainer = true;
Bootstrap3 등에 사용되는 Grid의 Container 영역 내부를 지정하거나 영역 외부에 설정하십시오.
참고: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저는 이곳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관리 화면에서 를 활성화합니다.
[화면 관리] - [스택 및 블록] - [블록 유형] 순서로 메뉴를 엽니다.
생성된 블록을 보여 줍니다. 설치를 눌러 사용하십시오.
설치 후 블록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영역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최후
편집 기능과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있지만, 우선 디스플레이 계열의 블록 유형을 만들 수 있을까요?
참고 자료
concerete 5 블록 개발 (1) '페이지 맨 위로 돌아가기' 블록 만들기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rozuone/items/41ba5497e34f218138d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view에 화면에 표시할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이번에
Hello, World!
./application/blocks/hell_world/view.php
<?php
// おまじない
defined('C5_EXECUTE') or die("Access Denied.");
?>
Hello, World!
Controller를 만듭니다.
controller에 몇 가지 초기 정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application/blocks/hello_world/controller.php<?php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class Controller extends BlockController {
// キャッシュに関する設定を行います。
// キャッシュするには true を、しない場合は false を指定。
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 ブロックタイプの説明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Description() {
return t("Hello, World! を表示します。");
}
// ブロックタイプのタイトル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Name() {
return t("Hello, World!");
}
}
캐시 설정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네임스페이스를 지정합니다.HelloWorld
섹션은 블록 유형에 따라 변경합니다.이 부분은 만든 폴더 이름입니다.대문자로 구분하다라는 약자를 썼다.이 부분이 잘못되면 잘못될 수 있다.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네임스페이스 별칭을 지정합니다.이거 꼭 써야 돼.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블록 설정을 저장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양식의 POST가 발생할 때 블록의 출력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 출력 블록을 캐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현금에 대한 설명은 좀 더 자세히 하고 싶지만, 더 자세히 알 수는 없습니다.
Grid 설정(옵션)
protected $btIgnorePageThemeGridFrameworkContainer = true;
Bootstrap3 등에 사용되는 Grid의 Container 영역 내부를 지정하거나 영역 외부에 설정하십시오.
참고: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저는 이곳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관리 화면에서 를 활성화합니다.
[화면 관리] - [스택 및 블록] - [블록 유형] 순서로 메뉴를 엽니다.
생성된 블록을 보여 줍니다. 설치를 눌러 사용하십시오.
설치 후 블록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영역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최후
편집 기능과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있지만, 우선 디스플레이 계열의 블록 유형을 만들 수 있을까요?
참고 자료
concerete 5 블록 개발 (1) '페이지 맨 위로 돌아가기' 블록 만들기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rozuone/items/41ba5497e34f218138d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hp
namespace Application\Block\HelloWorld;
use \Concrete\Core\Block\BlockController;
class Controller extends BlockController {
// キャッシュに関する設定を行います。
// キャッシュするには true を、しない場合は false を指定。
protected $btCacheBlockRecord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OnPost = true;
protected $btCacheBlockOutputForRegisteredUsers = true;
// ブロックタイプの説明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Description() {
return t("Hello, World! を表示します。");
}
// ブロックタイプのタイトルを出力
public function getBlockTypeName() {
return t("Hello, World!");
}
}
[화면 관리] - [스택 및 블록] - [블록 유형] 순서로 메뉴를 엽니다.
생성된 블록을 보여 줍니다. 설치를 눌러 사용하십시오.
설치 후 블록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영역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최후
편집 기능과 설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있지만, 우선 디스플레이 계열의 블록 유형을 만들 수 있을까요?
참고 자료
concerete 5 블록 개발 (1) '페이지 맨 위로 돌아가기' 블록 만들기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rozuone/items/41ba5497e34f218138d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oncerete 5 블록 개발 (1) '페이지 맨 위로 돌아가기' 블록 만들기
영역 및 블록 컨테이너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crete5.7개 타입 만들어보기(최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rozuone/items/41ba5497e34f218138d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