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windows + vs 2010 설정 그림 설명

8920 단어 cocos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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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http://tieba.baidu.com/p/1461284351
 
1. 최신 버 전의 cocos2d - x 를 다운로드 합 니 다.브 라 우 저 를 열 고 cocos2d - x. org 를 입력 한 다음 에 다운 로드 를 선택 하 십시오. 본 튜 토리 얼 을 작성 할 때 최신 버 전 은 cocos2d - 1.01 - x - 0.9.1 이 고 구체 적 인 다운로드 위 치 는 다음 그림 과 같 습 니 다.
 
 
2. 다운로드 가 끝나 면 현재 폴 더 로 압축 을 풀 어 줍 니 다.나 는 다운로드 한 프로그램 을 F 디스크 루트 디 렉 터 리 에 두 었 다. 압축 을 풀 고 폴 더 를 두 번 눌 러 서 안에 무엇이 있 는 지 보 았 다. 빨 간 링 부분 은 우리 가 설치 할 파일 이다.
Cocos2d-x windows + vs2010 配置图文详解  
3. 다음 에 우 리 는 정식으로 cocos2d - x 를 windows 에 설치 합 니 다.
우선, 위의 그림 에 있 는 cocos2d - win 32. vc 2010. sln (vs 2008 을 사용한다 면 cocos2d - win 32. vc 2008. sln 만 두 번 클릭 하고 오른쪽 단 추 를 누 르 면 해결 방안 을 생 성 합 니 다.이 과정 은 약 10 분 으로 개인 용 컴퓨터 속도 에 따라 다르다.
Cocos2d-x windows + vs2010 配置图文详解  
4. 해결 방안 을 생 성 한 후에 성공 하면 이 때 는 이미 절반 이상 성공 했다. 그 다음 에 cocos2d - x 를 실행 하여 효 과 를 볼 수 있다.오른쪽 에 있 는 해결 방안 관리 중의 Hello World 프로젝트 를 클릭 하고 시작 프로젝트 로 설정 한 다음 에 위의 메뉴 에서 '디 버 깅' - '시작 (디 버 깅 하지 않 음)' 을 선택 하 십시오. 운 이 좋 으 면 다음 과 같은 출력 을 얻 을 수 있 습 니 다. (하하, 전형 적 인 cocos 2d 프로필, 축하 해 주세요!)
5. 다음은 cocos2d - x 자체 의 test 를 실행 해 보 겠 습 니 다. cocos2d - x 가 우리 에 게 어떤 효 과 를 가 져 다 주 었 는 지 보 겠 습 니 다!마찬가지 로 솔 루 션 관리 중의 test 를 오른쪽 클릭 한 다음 에 시작 항목 으로 설정 하고 '디 버 깅' - '천시 실행 (디 버 깅 하지 않 음)' 을 누 르 면 안에 있 는 각종 테스트 효 과 를 마음껏 클릭 할 수 있 습 니 다. 마 우 스 를 누 르 고 아래로 끌 지 않 으 면 더 많은 재 미 있 는 것 이 있 습 니 다.
6. 다음은 vc 템 플 릿 을 설치 하 는 방법 을 알려 드 리 겠 습 니 다.우선 압축 을 풀 고 폴 더 에 있 는 template 폴 더 를 찾 습 니 다. 아래 그림 의 빨간색 동그라미 와 같 습 니 다.
Cocos2d-x windows + vs2010 配置图文详解  
더 블 클릭 으로 열 립 니 다. 경 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template, F: \ cocos2d - 1.0.1 - x - 0.9.1 \ template \ msvc 입 니 다. 우리 가 사용 하고 자 하 는 것 은 Install WizardforVS 2010. js 파일 입 니 다. 더 블 클릭 으로 설치 하면 됩 니 다. 다른 버 전 을 사용 하고 있다 면 다른 버 전의 js 파일 을 더 블 클릭 하 십시오.더 블 클릭 하면 다음 과 같은 캡 처 화면 이 나타 납 니 다. 이것 은 설치 에 성공 했다 는 것 을 의미 합 니 다.
7. 이어서 새로운 vs 2010 프로그램 을 열 고 '파일 - 새로 만 들 기 - 항목' 을 선택 하 십시오. 오른쪽 에 있 는 cocosd - * * 부분 을 보 셨 습 니까?이것 이 바로 방금 그 js 스 크 립 트 가 추 가 된 것 이다.
8. 마지막 으로 cocos2d - x 로 Hello World 를 새로 만 들 고 우리 의 기묘 한 cocos2d - x 여정 을 시작 합 시다!이름 에 Hello World 를 입력 하고 위 치 를 변경 하 십시오. D 디스크 루트 디 렉 터 리 에 있 는 cocos2d - xProjects 디 렉 터 리 아래 에 있 습 니 다. 힌트 에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가 이 드 를 완성 하 겠 습 니 다. 다음,F: \ cocos2d - 1.0.1 - x - 0.9.1 \ \ cocos2dx 와 F: \ cocos2d - 1.0.1 - x - 0.9.1 \ CocosDenshion 이 두 폴 더 의 모든 내용 을 D: \ cocos2d - xProjects \ Hello World 로 복사 합 니 다. 다음은 F: \ cocos2d - 1.0.1 - x - 0.9.1 \ Debug. win 32 디 렉 터 리 를 열 고 이 안의 정적 링크 라 이브 러 리: libcocos2d. lib libEGL. lib libgleslib. lib libCocosDenshin. lib iconv. lib libxml 2. lib zlib 1. lib 를 "D: \ \ cocos2d - xProjects \ HelloWorld \ \ Debug. win 32" 폴 더 로 옮 긴 다음 폴 더 "E: \ cocos2d - 0.99.4 - x - 0.7.1 \ \ Debug. win 3" 의 동적 링크 라 이브 러 리: libcocos2d. dll libEGL. dll libglescm. dll libCocosDenshin. dll iconv. dll libxml2. dll zlib1. dll 을 "D: \ cocos2d - xProjects \ HelloWorld \ \ Debug. win 32" 폴 더 로 옮 깁 니 다.(비고: box 2d 를 사용 해 야 한다 면 해당 하 는 프로젝트 가 이 드 를 만 들 때 box 2d 를 선택 하지 마 십시오. 그 다음 에 copy lib 는 libBox2D. lib 의 것 도 복사 하 는 것 을 기억 합 니 다. 또한 F: \ cocos2d - 1.0.1 - x - 0.9.1 \ box 2D 디 렉 터 리 도 복사 해 야 합 니 다. 또한 지금 우리 가 얻 은 것 은 모두 debug 모드 의 lib 와 dll 입 니 다. release 버 전 프로그램 을 실행 하려 면 먼저앞의 cocos2d - win 32. vc 2010. sln 을 열 고 release 모드 로 바 꾸 어 해결 방안 을 다시 생 성 합 니 다.)
9. 그리고 다시 운행, OK! 큰 성 과 를 거 두 었 습 니 다!
 
 
디버그 오류 요약:   http://7090.iteye.com/blog/1402996
 
인터넷 의 튜 토리 얼 설정 이 끝 난 후에 주로 두 가지 문제 가 발생 했 습 니 다. 먼저 첫 번 째 는 새로운 cocos2d - x 프로젝트 를 구축 한 후에 build 를 클릭 하여 오류 정 보 를 알려 주 는 것 입 니 다.
C + +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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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tal error C1083: Cannot open include file: 'CCStdC.h': No such file or directory  
  •  fatal error C1083: Cannot open include file: 'CCStdC.h': No such file or directory

    그 이 유 는 cocos2d 의 헤더 파일 을 찾 지 못 했 기 때 문 입 니 다. 반나절 을 찾 았 고 드디어 헤더 파일 을 수정 하 는 곳 을 찾 았 습 니 다. 참고 할 수 있 습 니 다. http://7090.iteye.com/blog/1402976 여 기 를 열 어 보 니 원래 세 워 진 새로운 프로젝트 가 도입 한 cocos2d 의 헤더 파일 들 이 기본적으로 찾 는 경 로 는 공사 가 있 는 경로 입 니 다. 그들 을 수정 할 수 밖 에 없습니다. 기본 경 로 는...
    C + + 코드
     
    收藏代码
  • .;.\win32;.\Classes;..\cocos2dx;..\cocos2dx\include;..\cocos2dx\platform;..\cocos2dx\platform\third_party\win32\OGLES;..\;..\CocosDenshion\Include;%(AdditionalIncludeDirectories)  
  • .;.\win32;.\Classes;..\cocos2dx;..\cocos2dx\include;..\cocos2dx\platform;..\cocos2dx\platform\third_party\win32\OGLES;..\;..\CocosDenshion\Include;%(AdditionalIncludeDirectories)
    

    제 cocos2d sdk 디 렉 터 리 는 E: \ Sdk \ \ cocos2d - 1.0.1 - x - 0.10.0 입 니 다. 수정 한 후에
    C + +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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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n32;.\Classes;E:\Sdk\cocos2d-1.0.1-x-0.10.0\cocos2dx;E:\Sdk\cocos2d-1.0.1-x-0.10.0\cocos2dx\include;E:\Sdk\cocos2d-1.0.1-x-0.10.0\cocos2dx\platform;E:\Sdk\cocos2d-1.0.1-x-0.10.0\cocos2dx\platform\third_party\win32\OGLES;E:\Sdk\cocos2d-1.0.1-x-0.10.0;E:\Sdk\cocos2d-1.0.1-x-0.10.0\CocosDenshion\include;%(AdditionalIncludeDirectories)  
  • .;.\win32;.\Classes;E:\Sdk\cocos2d-1.0.1-x-0.10.0\cocos2dx;E:\Sdk\cocos2d-1.0.1-x-0.10.0\cocos2dx\include;E:\Sdk\cocos2d-1.0.1-x-0.10.0\cocos2dx\platform;E:\Sdk\cocos2d-1.0.1-x-0.10.0\cocos2dx\platform\third_party\win32\OGLES;E:\Sdk\cocos2d-1.0.1-x-0.10.0;E:\Sdk\cocos2d-1.0.1-x-0.10.0\CocosDenshion\include;%(AdditionalIncludeDirectories)

    이것 을 다 고 친 후에 build 는 안 되 고 또 잘못 보고 합 니 다.
    C + +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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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NK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libcocos2d.lib'  
  • LINK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libcocos2d.lib'

    ... 한참 을 하 다가 마지막 으로 cocos2d 디 렉 터 리 에 있 는 Release. win 32 와 Debug. win 32 디 렉 터 리 전 체 를 복사 해서 새 프로젝트 에 넣 으 면 build 가 ok 입 니 다. 정말 쉽 지 않 습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