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3. x 진행 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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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진도 제어 가 간단 합 니 다. 공식 demo 를 보면 이해 할 수 있 습 니 다.
        auto action = Sequence::createWithTwoActions(ProgressTo::create(5, 100), ProgressTo::create(0, 0));
        auto fade = Sequence::create(FadeTo::create(1.0f, 0), FadeTo::create(1.0f, 255),nullptr);  //        

        auto bg = ProgressTimer::create(Sprite::create("backgroundA.png"));
        setType(ProgressTimer::Type::BAR);  //     
        bg->setBarChangeRate(Vec2(1, 0));   //             
        addChild(bg);
 
        bg->setMidpoint(Vec2(0.5f, 0.5f));
        bg->setPosition(Vec2(visibleSize.width/2, visibleSize.height/2));
        bg->runAction(RepeatForever::create(action));

     setType:
            RADIAL     시계 반대 방향 
            BAR        선형 진도
     설정 가능 한 방법:
            setMidpoint(const Vec2& point)          진행 표시 줄 변화의 시작 위치
            setReverseProgress(true)                반대 방향 설정
            setBarChange Rate (const Vec2 & barChange Rate) 는 스 트 립 모드 진도 바 의 비 변화 방향 표시 비율 을 설정 합 니 다.
            setOpacity(GLubyte opacity)            투명도 설정
2. 간단하게 기록 만 하면 효과 가 비교적 뚜렷 하고 구체 적 인 기능 을 볼 수 있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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