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Part 8 (Surfing Scenes)
2267 단어 cocos2d
HelloWorldLayer.m 코드
+(CCScene *) scene
{
CCScene *scene = [CCScene node];
HelloWorldLayer *layer = [HelloWorldLayer node];
CCSprite *background=[CCSprite spriteWithFile:@"Default.png"];
background.anchorPoint=ccp(0, 0);
[layer addChild:background z:-1 ];
[scene addChild: layer];
return scene;
}
-(void)playGame:(id)item{
[[CCDirector sharedDirector]replaceScene:[CCTransitionJumpZoom transitionWithDuration:1 scene:[GameLayer scene]]];
}
-(void)howToPlay:(id)item{
NSLog(@"howToPlay");
}
-(id) init
{
if( (self=[super init]) ) {
CCLabelBMFont *playTxt =[CCLabelBMFont labelWithString:@"play" fntFile:@"chicken_font.fnt"];
CCMenuItemLabel *playMenu = [CCMenuItemLabel itemWithLabel:playTxt target:self selector:@selector(playGame:)];
CCLabelBMFont *howToPlayTxt =[CCLabelBMFont labelWithString:@"howToPlay" fntFile:@"chicken_font.fnt"];
CCMenuItemLabel *howToPlayMenu = [CCMenuItemLabel itemWithLabel:howToPlayTxt target:self selector:@selector(howToPlay:)];
CCMenu *menu =[CCMenu menuWithItems:playMenu,howToPlayMenu, nil];
[menu alignItemsVerticallyWithPadding:5];
[self addChild:menu];
}
return self;
}
GameLayer.m 코드
+(CCScene *) scene
{
CCScene *scene = [CCScene node];
GameLayer *layer = [GameLayer node];
[scene addChild: layer];
return scene;
}
-(void)playGame:(id)item{
NSLog(@"Play");
}
-(id) init
{
if( (self=[super init]) ) {
CCLabelBMFont *playTxt =[CCLabelBMFont labelWithString:@"GameScene" fntFile:@"chicken_font.fnt"];
CCMenuItemLabel *playMenu = [CCMenuItemLabel itemWithLabel:playTxt target:self selector:@selector(playGame:)];
CCMenu *menu =[CCMenu menuWithItems:playMenu, nil];
[menu alignItemsVerticallyWithPadding:5];
[self addChild:menu];
}
return self;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2dv3 Sprite Builder 및 Swift 구성 요소 연결, 다양한 애니메이션이번 내용은 이 편과 상관없이, 스prite Builder가 설정한 구성 요소를 알고 싶은 사람을 위해 썼습니다. 만약 네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나는 네가 어떤 게임을 하고 싶은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