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니 티 에서 어떤 단 추 를 누 르 면 어떤 동작 을 재생 합 니 다.

1.애니메이션 컨트롤 러 를 만 들 고 애니메이션 컨트롤 러 를 더 블 클릭 하여 상 태 를 만 들 고 애니메이션 세 션 을 추가 하 며 상태 와 상 태 를 연결 합 니 다.왕복 하 는 것 은 모두 있어 야 합 니 다.Animator 의 왼쪽 상단 CParameters C 에서±-TriggerC 이름 을 누 르 십시오(요구:첫 번 째 상태의 이름+To+두 번 째 상태의 이름)
2.상태 와 상태 사이 에 매개 변수 조건 추가
3.Button 을 만 들 고 2D 장면 으로 전환 합 니 다.단계별 보기 CCreateCUICButton 단 추 를 누 르 고 적당 한 위치 로 조정 합 니 다.Canvas 를 선택 하고 스 크 립 트 를 걸 어 놓 습 니 다.Button C 를 선택 하여 보기 CButton 구성 요소 COn ClickC 를 누 르 고+번 호 를 누 르 면 Canvas 를 끌 어 옵 니 다.
4.Canvas 를 선택 하면 보기 의 스 크 립 트 에 ani 가 있 습 니 다.이때 Boy 를 끌 어 옵 니 다.
5.인물 을 장면 보기 로 끌 어 들 인 다음 에 인물 Boy 를 선택 하고 Animator 구성 요소 에서 CControllerC 에 첫 번 째 단계 에서 만 든 애니메이션 컨트롤 러 를 추가 합 니 다.
6.실행 하면 완성
추가:유 니 티 는 UI 버튼 을 누 르 면 애니메이션 을 재생 합 니 다.클릭 할 때마다 애니메이션 을 재생 합 니 다.시간 노드 위치 에 따라 재생 합 니 다.

UI 단 추 를 누 르 면 애니메이션 재생 을 제어 합 니 다.애니메이션 을 제작 하 는 시간 노드 에 따라 애니메이션 재생 을 제어 합 니 다.UI 단 추 를 누 르 면 시간 노드 애니메이션 을 재생 합 니 다.i 는 애니메이션 노드 의 시간 입 니 다.첫 번 째 애니메이션 시간 노드 는 0 이 고 두 번 째 애니메이션 시간 노드 는 첫 번 째 애니메이션 이 멈 추 는 시간 입 니 다.

애니메이션 을 만 든 후에 stopmanimation 함 수 를 놓 아 애니메이션 을 멈 추 게 합 니 다.


빨간색 테두리 안에 모든 애니메이션 노드 의 시간 기점 위 치 를 기입 하 다
이상 은 개인 적 인 경험 이 므 로 여러분 에 게 참고 가 되 기 를 바 랍 니 다.여러분 들 도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만약 잘못 이 있 거나 완전히 고려 하지 않 은 부분 이 있다 면 아낌없이 가르침 을 주시 기 바 랍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