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SplashScreen API를 터치해 보십시오.
6333 단어 Unity
이 새로운 기능의 사용법은 공식 블로그의 3분가량 동영상에 소개됐다.영어지만 매우 간단하고 알기 쉬운 기능이라 이해하기 쉽다.
[업데이트] 개발 중, 스파크 화면 도구 [5.5 베타 버전에 진입]
https://blogs.unity3d.com/jp/2016/09/12/update-in-development-unity-splash-screen-tools-in-beta/
이번에는 API에서 이 스파크 기능을 활용해 보자.
문서 읽기
SplashScreen API는 문서화되었습니다.
UnityEditor.PlayerSettings.SplashScreen
이것은 스파크 화면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는 종류입니다.API를 보면 별도의 액세스 제한 없이 스크립트를 통해 최대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마다 로고를 변경해 보세요.
NewBehaviourScript.cs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InitializeOnLoadMethod]
static void ChangeSplashScreen()
{
//プラットフォーム切替時に発火
EditorUserBuildSettings.activeBuildTargetChanged += () =>
{
var logos = new PlayerSettings.SplashScreenLogo[0];
switch (EditorUserBuildSettings.activeBuildTarget)
{
case BuildTarget.StandaloneOSXIntel64:
logos = new[]
{
PlayerSettings.SplashScreenLogo.Create(2f,
AssetDatabase.LoadAssetAtPath<Sprite>("Assets/StandAlone.png"))
};
break;
case BuildTarget.WebGL:
logos = new[]
{
PlayerSettings.SplashScreenLogo.Create(2f,
AssetDatabase.LoadAssetAtPath<Sprite>("Assets/WebGL.png"))
};
break;
default:
break;
}
PlayerSettings.SplashScreen.logos = logos;
};
}
}
UnityEngine.Rendering
이것은 스파크 화면을 제어하는 종류입니다.이 반이 왜 존재하는지는 더 붐비는 스파크 스크린을 연출하기 위해 사용된다.
예를 들어 스파크 화면의 표시 과정에서 소리를 내거나 뒷면에서 통신과 장면을 읽으면 개발자도'기다림'의 스파크 부분에서만 다양한 처리를 할 수 있다.이 API를 사용할 때는 PlaySettings에서 Show SplashScreen 검사를 취소합니다(Pro 사용자만 검사를 취소).
잡담
Unity5.6에서 MoviewTexture까지의 비디오 플레이어를 실현했다.
앞으로 스파크 스크린에서 애니메이션을 틀지도 몰라요.
여담2
본 신청과는 상관없지만, 보기 쉬운 문서를 제작한 크롬 확장'Unity Docomentation Extension'때문에 가능하면 사용하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SplashScreen API를 터치해 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usyukeigo/items/c31bf4129fb7a5a1dc7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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