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명 에어리컨택트와 가상의 의사소통
2015년 8월 21일 from blog.hazard.kr
계약금 설명.
데브피아만 가도 "추상적인 순진한 순진한 가상은…"
한국 종특인 돌말하기, 답변들 이에 대한 설명이다.
과 결심, 책을 읽어주는 것"이지랄까지 하고…
많은 개발자들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꽉 차 있고, 하루 하루 시간이 지났다.
후배 개발자를 위해 간단한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자. 새로운 집에 창고가 들어왔습니다.
이거 추상클래스 다.
블로거야? 안주님? 폐가.
그리고 장판 옳지 않다.
'그것'을 '추상'할 거에요.
좋아. 완결은 완결이다.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대단히', '야광 대가리'를 결정해야 합니다.
아니요.
뭣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에잇?
public abstract class 추상인테리어{
public abstract 벽지 벽지칠하기();
public abstract 장판 장판붙이기();
public virtual 데코레이션 데코붙이기(){
return null; // 기본 데코 안붙일거다.
}
}
public sealed class 철수인테리어 : 추상인테리어{
public override 벽지 벽지칠하기(){
var 벽지칠 = new 벽지();
var 벽지색 = 벽지색깔.파란색;
//벽지 칠하는 프로세스 구현
return 벽지칠;
}
public override 장판 장판붙이기(){
var 장판깔기 = new 장판(장판.흔한거);
//장판 까는 프로세스 구현
return 장판깔기;
}
}
public class 영희인테리어 : 추상인테리어{
public override 벽지 벽지칠하기(){
var 벽지칠 = new 벽지();
var 벽지색 = 벽지색깔.분홍색;
벽지칠.패턴 = 벽지패턴.꽃무늬;
//벽지 칠하는 프로세스 구현
return 벽지칠;
}
public override 장판 장판붙이기(){
var 장판깔기 = new 장판(장판.예쁜거);
//장판 까는 프로세스 구현
return 장판깔기;
}
public override 데코레이션 데코붙이기(){
var 데코 = new 데코레이션();
데코.종류 = 스티커.야광(색깔.초록색);
//데코 붙이는 프로세스 구현
return 데코.다붙였다();
}
}
좀비가 떴다.
만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명 에어리컨택트와 가상의 의사소통),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omposite/c-abstract-virtual-2a7g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