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대상
ES6 이전에 클래스를 정의하는 방법
function Person(myName,myAge){
//
this.name="zxw";
this.age=24;
}
//
this.say=function(){
console.log(this.name,this.age);
}
//
Person.num=666;
//
Person.run=function(){
console.log("run");
}
ES6부터 클래스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class 키워드가 제공됩니다.
class Person{
// new , constructor
//constructor
constructor(myName,myAge){
this.name = myName;
this.age = myAge;
}
//
name="zxw";
age=24;
//
say(){
console.log(this.name,this.age);
}
// ,ES6 static
static num = 666;
//
static run(){
console.log("run");
}
}
물려받다
ES6 이전에 하위 클래스를 계승하기 위해call/apply 방법으로 하위 클래스의 구조 함수를 빌려 하위 클래스의 원형 대상을 하위 클래스로 설정한 실례 대상 ES6는 하위 클래스 뒤에 estends를 추가하고 하위 클래스의 이름을 제정하여 하위 클래스의constructor 구조 함수에서 슈퍼 방법으로 하위 클래스의 구조 함수를 빌려
class Person {
constructor(myName,myAge){
this.name=myName;
this.age=myAge;
}
say(){
console.log("hi");
}
}
// Student Person
class Student extends Person{
constructor(myName,myAge,myScore){
super(myName,myAge); this.score=myScore;
}
study(){
console.log("day day up");
}
}
let stu= new Student("zs",24,100);
개체 이름.constructor.name 대상의 실제 형식을 가져오고 구조 함수의 실제 이름을 가져옵니다
instanceof 키워드
대상이 지정된 구조 함수의 실례 주의점인지 판단합니다: 구조 함수의 원형 대상이 실례 대상의 원형 체인에 나타나면true로 되돌아옵니다
class Person{
name="zxw";
}
let p = new Person();
console.log(p instanceof Person);//true
isprototypeOf 속성
한 대상이 다른 대상의 원형 주의점임을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호출자가 전송된 대상의 원형 체인에서true로 되돌아오기만 하면
class Person{
name="zxw";
}
let p = new Person();
console.log(Person.prototype.isPrototypeOf(p) );//true
어떤 대상이 어떤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해야 한다
class Person{
name=null;
age=0;
}
Person.prototype.height=0;
let p =new Person();
in : , true
console.log("name" in p);//true
console.log("height" in p);//true
어떤 대상 자체가 어떤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class Person{
name=null;
age=0;
}
Person.prototype.height=0;
let p =new Person();
console.log(p.hasOwnProperyt("name"));//true
console.log(p.hasOwnProperyt("height"));//false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