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정신 차 려-자바 SocketServer 와 client 링크 구현

하루 의 시간 이 매우 빨 라 서 퇴근 해 야 한다.상해 에서 의 주택 구입 꿈 을 깨 뜨리 기 위해 코드 정신 차 리 기;
첫 번 째 단계:서버 코드 를 작성 하고 시작(main 함수 시작):프로젝트 에서 서 비 스 를 어떻게 진정 으로 시작 하 는 지 독자 들 은 웹.xml 의 태그 와 그 역할 을 복습 할 수 있 습 니 다.여기
import java.net.*;
import java.io.*;

public class SocketServer {
	private ServerSocket ss;
	private Socket socket;
	private BufferedReader in;
	private PrintWriter pout;

	
//	static 
	public SocketServer() {
		try {
			ss = new ServerSocket(1000);
			while (true) {
				socket = ss.accept();
				String RemoteIP = socket.getInetAddress().getHostAddress();
				String RemotePort = ":" + socket.getLocalPort();
				System.out.println("A client come in!IP:" + RemoteIP+ RemotePort);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getInputStream()));
				String line = in.readLine();
				System.out.println("Cleint send is :" + line);
				//
				if(line.equals("UU")){
					line="what is ?";
					for (int i =1; i < 5; i++) {
						System.out.println(i-1);
					}
				}
				pout = new PrintWriter(socket.getOutputStream(), true);
				pout.println("Client input is :"+line);
				pout.close();
				in.close();
				socket.close();
			}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pout.println("wrong");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SocketServer();
	}
}

두 번 째 단계:client 엔 드 코드 쓰기
import java.io.*;
import java.net.*;

public class SocketClient {
	Socket socket;
	BufferedReader in;
	PrintWriter out;

	public SocketClient() {
		try {
			System.out.println("Try to Connect to 127.0.0.1:1000");
			socket = new Socket("127.0.0.1", 1000);
			socket.setSoTimeout(2*1);
			System.out.println("The Server Connected!");
			System.out.println("Please enter some Character:");
			BufferedReader line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out = new PrintWriter(socket.getOutputStream(), true);
			out.println(line.readLine());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getInputStream()));
			System.out.println("===="+in.readLine());
			out.close();
			in.close();
			socket.close();
		} catch (IOException e) {
			out.println("Wrong");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SocketClient();
	}
}

클 라 이언 트 가 시 작 된 후에 서버 와 상호작용 할 수 있 습 니 다.
메모:서버 와 클 라 이언 트,입력 흐름 과 출력 흐름 의 순서 관계;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