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표 드래그 높이 와 너비 변경
4210 단어 js
<html>
<head>
<style>
.resizeDivClass
{
position:relative;
width:4;
z-index:1;
left:expression(this.parentElement.offsetWidth - 3);
cursor:e-resize;
}
.resizeDivClass2
{
position:relative;
width:expression(this.parentElement.offsetWidth);
height:1px;
border: solid 0px;
z-index:1;
top:expression(this.parentElement.offsetHeight - 5);
cursor:n-resize;
}
</style>
<script language=javascript>
function MouseDownToResize(obj)
{
obj.mouseDownX=event.clientX;
obj.pareneTdW=obj.parentElement.offsetWidth;
obj.pareneTableW=theObjTable.offsetWidth;
obj.setCapture();
}
function MouseMoveToResize(obj)
{
if(!obj.mouseDownX)
{
return false;
}
var newWidth=obj.pareneTdW*1+event.clientX*1-obj.mouseDownX;
if(newWidth>0)
{
obj.parentElement.style.width = newWidth;
theObjTable.style.width=obj.pareneTableW*1+event.clientX*1-obj.mouseDownX;
}
}
function MouseUpToResize(obj)
{
obj.releaseCapture();
obj.mouseDownX=0;
}
function MouseDownToResize2(obj)
{
obj.mouseDownY = event.clientY;
obj.pareneTrH = obj.parentElement.offsetHeight;
obj.pareneTableH=theObjTable.offsetHeight;
obj.setCapture();
}
function MouseMoveToResize2(obj)
{
if(!obj.mouseDownY)
{
return false;
}
var newWidth = obj.pareneTrH * 1 + event.clientY * 1 - obj.mouseDownY;
if(newWidth > 0)
{
obj.parentElement.style.height = newWidth;
theObjTable.style.height = obj.pareneTableH * 1 + event.clientY * 1 - obj.mouseDownY;
}
}
function MouseUpToResize2(obj)
{
obj.releaseCapture();
obj.mouseDownY=0;
}
</script>
</head>
<body>
table
<table id=theObjTable STYLE="table-layout:fixed" border="1" >
<tr bgcolor=cccccc >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 onMouseDown="MouseDownToResize(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this);" onMouseUp="MouseUpToResize(this);"></div>
aaa
</td>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 onMouseDown="MouseDownToResize(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this);" onMouseUp="MouseUpToResize(this);"></div>ddd
</td>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 onMouseDown="MouseDownToResize(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this);" onMouseUp="MouseUpToResize(this);"></div>ddd
</td>
</tr>
<tr>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2" onMouseDown="MouseDownToResize2(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2(this);" onMouseUp="MouseUpToResize2(this);"></div>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td>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2" onMouseDown="MouseDownToResize2(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2(this);" onMouseUp="MouseUpToResize2(this);"></div>
bbbb
</td>
<td valign=top >
<div class="resizeDivClass2" onMouseDown="MouseDownToResize2(this);" onMouseMove="MouseMoveToResize2(this);" onMouseUp="MouseUpToResize2(this);"></div>
dddd
</td>
</tr>
</table>
</body>
</html>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2022.04.19] 자바스크립트 this - 생성자 함수와 이벤트리스너에서의 this18일에 this에 대해 공부하면서 적었던 일반적인 함수나 객체에서의 this가 아닌 오늘은 이벤트리스너와 생성자 함수 안에서의 this를 살펴보기로 했다. new 키워드를 붙여 함수를 생성자로 사용할 때 this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