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ont::CreateFont
6961 단어 create
CFont::CreateFont
지정된 특성의 CFont 객체를 초기화합니다.
BOOL CreateFont(
int nHeight,
int nWidth,
int nEscapement,
int nOrientation,
int nWeight,
BYTE bItalic,
BYTE bUnderline,
BYTE cStrikeOut,
BYTE nCharSet,
BYTE nOutPrecision,
BYTE nClipPrecision,
BYTE nQuality,
BYTE nPitchAndFamily,
LPCTSTR lpszFacename
);
매개 변수
nHeight
필요한 높이(논리 단위) 글꼴을 지정합니다.설명 참조LOGFONT구조의 lfHeight 구성원.Windows SDK의변환 후 nHeight의 절대값은 16384개의 구성 요소 단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모든 높이를 비교할 때, 글꼴 디자이너는 요청한 크기를 초과하지 않거나 작은 크기의 최대 글꼴을 찾습니다. 만약 모든 글꼴이 요청한 크기를 초과하면.
nWidth
FONT는 평균 너비(논리 단위)의 문자를 지정합니다.만약 nWidth가 0이라면, 컴퓨터의 길이는 사용할 수 있는 글꼴의 디지털화 길이와 일치하는 값을 찾고, 이 값의 절대값에 달려 있다.
nEscapement
각도(0.1도 단위)를 지정하여 이스케이프된 상태에서 벡터 이미지와 의 X축 사이에 면을 표시합니다.전의 상황에서 벡터는 줄이 원점을 통과하는 첫 번째 문자와 줄의 마지막 문자를 채택한다.각도는 X축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측정됩니다.LOGFONT 구조의 lfescapement 멤버를 참조하십시오.Windows SDK에 대한 자세한 내용
nOrientation
각도(0.1도 단위)를 문자의 베이스라인에 지정하고 X축 사이를 지정합니다.이 각도는 좌표계의 X축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설정된 경우 Y 방향에서 측정됩니다.
nWeight
글꼴 가중치를 지정합니다. (잉크의 픽셀당 1000)LOGFONT 구조의 lfWeight 멤버를 참조하십시오.Windows SDK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서 설명한 값은 근사합니다.실제 외관은 글자에 달려 있다.FW 글꼴NORMAL、 FW_REGULAR 및 FW만BOLD 가중치.FWDONTCARE 를 지정하면 기본 가중치가 사용됩니다.
bItalic
글꼴이 기울임꼴인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bUnderline
글꼴에 밑줄을 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cStrikeOut
글꼴에 있는 문자가 닿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0이 아닌 값으로 설정된 경우 취소선 글꼴을 지정합니다.
nCharSet
Windows SDK의 LOGFONT 구조에서 글꼴의 문자 setSee lfCharSet 구성원의 값 목록을 지정합니다.
OEM 문자 세트는 실행에 의존합니다.
시스템에 존재할 수 있는 다른 문자 집합의 글꼴도 있습니다.알 수 없는 문자 세트의 글꼴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글꼴에 대한 문자열을 변환하거나 해석할 수 없습니다.반대로 문자열을 출력 장치 드라이버에 직접 전달해야 한다.
글꼴 디자이너가 DEFAULT를 사용하지 않음CHARSET 값.응용 프로그램에서 이 값을 사용하면 논리 글꼴의 이름과 크기를 전면적으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지정한 이름의 글꼴이 존재하지 않으면 모든 문자 집합의 글꼴을 지정한 글꼴로 바꿀 수 있습니다.예기치 않은 결과를 방지하려면 DEFAULTCHARSET 값.
nOutPrecision
예상 출력 정밀도를 지정합니다.출력 정밀도 정의의 출력은 요청한 글꼴의 높이, 너비,orientation 전의 문자, 내보내기, 간격에 밀접하게 일치해야 합니다.값 목록 및 자세한 내용은 LOGFONT 구조의 lfOutPrecision 멤버를 참조하십시오.Windows SDK.
nClipPrecision
원하는 클립 정밀도를 지정합니다.클립 정밀도는 클립 영역 외부에 있는 문자의 일부를 클립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값 목록의 경우 LOGFONT 구조의 lfClipPrecision 멤버를 참조하십시오.Windows SDK.
포함된 읽기 전용 글꼴을 사용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CLIP 을 지정해야 합니다.ENCAPSULATE.
장치의 일관된 회전을 위해 TrueType 글꼴과 벡터를 사용하여 CLIP 병합 사용 가능LH_ANGLES 값이나 연산자는 다른 nClipPrecision 값과 같습니다.CLIPLH_ANGLES 비트 설정, 모든 글꼴의 회전은 좌표 시스템의 오리엔테이션이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사용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좌표계의 orient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Orientation 매개변수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CLIPLH_ANGLES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장치 글꼴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지만, 다른 글꼴의 회전은 좌표 시스템의orientation에 의존합니다.
nQuality
글꼴의 출력 품질을 지정합니다. 정의된 GDI는 논리적 글꼴 속성과 일치하도록 실제 물리적 글꼴로 설정해야 합니다.값 목록의 경우 LOGFONT 구조의 lfQuality 구성원을 참조하십시오.Windows SDK.
nPitchAndFamily
글꼴의 간격과 시리즈를 지정합니다.값 목록과 더 많은 정보를 위해 LOGFONT 구조의 lfPitchAndFamily 구성원을 참고하십시오.Windows SDK.
lpszFacename
Cstring 또는 지정된 글꼴을 가리키는 글꼴 이름이 널로 끝나는 문자열이 문자열은 30자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Windows EnumFontFamilies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글꼴을 열거할 수 있습니다.lpszFacename이 NULL이면 GDI는 장치와 무관한 글자를 사용합니다.
반환값
하면, 만약, 만약...그렇지 않으면 0입니다.
비고
글꼴은 나중에 모든 장치 상하문에 글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reateFont 함수는 새 Windows GDI 글꼴을 만들지 않습니다.GDI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적 일치 물리적 글꼴만 선택합니다.
논리 글꼴을 만들 때,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매개 변수에 기본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항상 특정 값을 제공해야 하는 매개변수는 nHeight 및 lpszFacename입니다.만약 nHeight와 lpszFacename이 프로그램에서 설정하지 않았다면, 생성된 논리 글꼴 장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Create Font 기능을 완성할 때 만든 CFont 대상은 CDC::SelectObject를 사용하여 장치 상하문에 다른 글꼴을 선택한 다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CFont 대상을 삭제하십시오.
예제
C++
// The code fragment shows how to create a font object,
// select the font object into a DC (device context) for text
// drawing, and finally delete the font object.
// Initializes a CFont object with the specified characteristics.
CFont font;
VERIFY(font.CreateFont(
12, // nHeight
0, // nWidth
0, // nEscapement
0, // nOrientation
FW_NORMAL, // nWeight
FALSE, // bItalic
FALSE, // bUnderline
0, // cStrikeOut
ANSI_CHARSET, // nCharSet
OUT_DEFAULT_PRECIS, // nOutPrecision
CLIP_DEFAULT_PRECIS, // nClipPrecision
DEFAULT_QUALITY, // nQuality
DEFAULT_PITCH | FF_SWISS, // nPitchAndFamily
_T("Arial"))); // lpszFacename
// Do something with the font just created...
CClientDC dc(this);
CFont* def_font = dc.SelectObject(&font);
dc.TextOut(5, 5, _T("Hello"), 5);
dc.SelectObject(def_font);
// Done with the font. Delete the font object.
font.DeleteObject();
요구 사항
헤더:afxwin.h
참조
참고 자료
CFont 옵션 클래스
차원 구조도
CFont::CreateFontIndirect
CFont::CreatePointFont
CreateFont
EnumFontFamilies
EnumFonts
LOGFON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zure Functions - 새 함수 만들기
📮 문의하기 🇧🇷 🇺🇸 🇫🇷
에 연결되면 새 함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제한된 무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새 기능에 대한 소비 계획을 사용자에게 권장합니다.
Visual Studio Co...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BOOL CreateFont(
int nHeight,
int nWidth,
int nEscapement,
int nOrientation,
int nWeight,
BYTE bItalic,
BYTE bUnderline,
BYTE cStrikeOut,
BYTE nCharSet,
BYTE nOutPrecision,
BYTE nClipPrecision,
BYTE nQuality,
BYTE nPitchAndFamily,
LPCTSTR lpszFacename
);
// The code fragment shows how to create a font object,
// select the font object into a DC (device context) for text
// drawing, and finally delete the font object.
// Initializes a CFont object with the specified characteristics.
CFont font;
VERIFY(font.CreateFont(
12, // nHeight
0, // nWidth
0, // nEscapement
0, // nOrientation
FW_NORMAL, // nWeight
FALSE, // bItalic
FALSE, // bUnderline
0, // cStrikeOut
ANSI_CHARSET, // nCharSet
OUT_DEFAULT_PRECIS, // nOutPrecision
CLIP_DEFAULT_PRECIS, // nClipPrecision
DEFAULT_QUALITY, // nQuality
DEFAULT_PITCH | FF_SWISS, // nPitchAndFamily
_T("Arial"))); // lpszFacename
// Do something with the font just created...
CClientDC dc(this);
CFont* def_font = dc.SelectObject(&font);
dc.TextOut(5, 5, _T("Hello"), 5);
dc.SelectObject(def_font);
// Done with the font. Delete the font object.
font.DeleteObjec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zure Functions - 새 함수 만들기📮 문의하기 🇧🇷 🇺🇸 🇫🇷 에 연결되면 새 함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제한된 무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새 기능에 대한 소비 계획을 사용자에게 권장합니다. Visual Studio Co...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