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개발 자체 라 이브 러 리 실례 분석
앞에서 말 했 듯 이 재 활용 성 은 주로 플러그 인, 플러그 인 을 기능 으로 하 는 기본 단원 이다.구성 요소, 구성 요 소 를 응용 하 는 단원;디자인 모델, 디자인 모델 은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 한 사고 이다.
상술 한 세 가 지 는 알고리즘 의 구체 적 인 표현 형식 이다.
위의 인식 을 바탕 으로 반복 적 으로 바퀴 를 만 드 는 시간 을 줄 이 고 효율 적 인 개발 을 실현 하여 자신의 라 이브 러 리 를 개발 하기 로 결정 했다.
다음은 첫 번 째 함수 입 니 다. 시간 스탬프 는 구체 적 인 시간 으로 바 꿉 니 다.
//
function transform(now) {
var d = new Date(now);
var year = d.getFullYear();
var month = d.getMonth() + 1;
var day = d.getDate();
var hour = d.getHours();
var minute = d.getMinutes();
var second = d.getSeconds();
if (month < 10) {
month = "0" + month;
}
var date = year + "-" + month + "-" + day +
" " + hour + ":" + minute + ":" + second;
return date;
}
반대로 구체 적 인 시간 은 타임 스탬프 로 바 꿉 니 다.
//
function transdate(date) {
var d = new Date();
d.setFullYear(date.substring(0, 4));
d.setMonth(parseInt(date.substring(5, 7)) - 1);
d.setDate(date.substring(8, 10));
d.setHours(date.substring(11, 13));
d.setMinutes(date.substring(14, 16));
d.setSeconds(date.substring(17, 19));
return Date.parse(d) / 1000;
}
면 성 대상 으로 도 쓸 수 있 습 니 다.
var transform = function() {
};
transform.prototype.change = function(t) {
var d = new Date(t);
this.year = d.getFullYear();
this.month = d.getMonth() + 1;
this.day = d.getDate();
this.hour = d.getHours();
this.minute = d.getMinutes();
this.second = d.getSeconds();
if (this.month < 10) {
this.month = "0" + this.month;
}
this.date = this.year + "-" + this.month + "-" + this.day +
" " + this.hour + ":" + this.minute + ":" + this.second;
return this.date;
}
자, 전환 에 관 한 주 함수 가 바로 이것 입 니 다. 실제 응용 에서 구체 적 인 시간 은 시간 스탬프 로 바 뀌 고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변화 처 리 를 할 것 입 니 다.
더 많은 자 바스 크 립 트 관련 내용 은 본 사이트 의 주 제 를 볼 수 있 습 니 다.,,,,,, 및《 자 바스 크 립 트 수학 연산 용법 총 결 》.
본 고 에서 말 한 것 이 여러분 의 자 바스 크 립 트 프로 그래 밍 에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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