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dll 를 불 러 오고 함수 의 실현 방법 을 호출 합 니 다.
dll 불 러 오기-인용 추가
인용 을 추가 하 는 것 은 프로그램 이 생 성 될 때 설정 한 경로 에 따라 해당 하 는 dll 을 불 러 오 라 는 뜻 입 니 다.그 인용 절 차 는 다음 그림 과 같다.
솔 루 션->인용->인용 추가->탐색->dll 이 있 는 경 로 를 선택->확인
네 임 스페이스,실례 화 대상,호출 함수 가 져 오기
이 dll 의 네 임 스페이스 를 가 져 와 야 이 공간의 클래스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dll 을 인용 한 후 첫 번 째 단 계 는 네 임 스페이스 를 가 져 오 는 것 입 니 다.두 번 째 단 계 는 이러한 대상 을 예화 하 는 것 이다.마지막 으로 클래스 대상 을 사용 하여 구성원 함 수 를 호출 합 니 다.다음 코드 는 봉 인 된 DMC3000.dll 의 초기 화 함 수 를 호출 하 는 것 입 니 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nsLTDMC;
//(1)
using nsDMC3000;
namespace DalsaConfig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2)
DMC3000 m_f1DMC3000;
public Form1()
{
//(3)
m_f1DMC3000 = new DMC3000();
InitializeComponent();
//(4) dll
bool bIniResult = m_f1DMC3000.Init();
if (true == bIniResult)
{
MessageBox.Show("Init OK");
}
else
{
MessageBox.Show("Init Failed!");
}
}
}
}
dll 함수 디 버 깅 절차앞의 두 가지 기본 단 계 는 dll 의 함 수 를 어떻게 호출 하 는 지,이 단 계 는 자신 이 봉 인 된 dll 을 디 버 깅 하 는 절차 입 니 다.
기 존 항목 추가
기 존 항목 을 추가 하 는 것 은 봉 인 된 dll 항목 을 주 프로그램 에 불 러 오 는 것 을 말 합 니 다.그래 야 디 버 깅 할 때 dll 호출 함수 에 한 단계 들 어 갈 수 있 습 니 다.
의존 관계 설정
의존 관 계 는 주 프로그램 을 시작 항목 으로 규정 하고 dll 프로그램 을 의존 항목 으로 규정 하 는 것 을 말한다.
이상 의 C\#에 dll 을 불 러 오고 그 함 수 를 호출 하 는 실현 방법 은 바로 편집장 이 여러분 에 게 공유 한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에 게 참고 가 되 고 저희 도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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