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프로 그래 밍 독학 따위 와 대상

5197 단어 C#종류대상
이전 글 에서 C\#는 완전히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언어 라 고 소개 했다.완전히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언어 라면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모드 로 C\#를 배 워 야 한다.대상 을 잘 모 르 나?걱정 마.이 글 은 C\#기본 부분 에서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지식 을 배 울 것 입 니 다.다음 글 은 C\#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프로 그래 밍 을 체계적으로 소개 할 것 입 니 다.이제 우리 C\#여정 의 시작!
클래스 와 대상
1.종류 가 무엇 입 니까?
우리 현실 세계 에서 우 리 는 일련의 똑 같은 행위 와 속성 을 가 진 사물 을 분류 한다.예 를 들 어 인류,인 류 는 우리 가 말 하 는 유형 이다.        
예 를 들 어 모든 사람 은 이목 구비,내장 등(다른 특수 한 원인 제외)이 있 는데 이런 구성 부분 을 우 리 는 인류의 속성 이 라 고 부른다.
모든 사람 이 밥 을 먹고 잠 을 자 는 등(다이어트 와 같은 다른 원인 을 제외 하고)이런 동작 을 우 리 는 행동 이 라 고 부른다.
2.대상 은 무엇 입 니까?
우 리 는 방금 유형 과 유형의 행위 와 속성 이 무엇 인지 알 게 되 었 다.그러면 대상 은 바로 이런 유형의 실체 이다!
클래스 는 하나의 행위 와 속성 에 대한 묘사 이 고 대상 은 바로 이러한 묘사 에 부합 되 는 실체 이다.
그림 과 같다

클래스:클래스 는 일련의 똑 같은 행위 와 속성 에 대한 묘사 와 추상 이다.
대상:대상 은 바로 하나의 실체 이다.정말 존재 하 는 사례 이다.그러면 인류 대상 은 밥 을 먹고 잠 을 잘 수 있 고 이목 구비 와 내장 을 가진다.        
클래스
위 에서 클래스 와 대상 의 기본 개념 을 이해 한 후에 우 리 는 코드 를 살 펴 보 았 다.

using System;
  
namespace MyHelloWorld
{
  class Student
  {
    public string _name;
    public int _age;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udent std = new Student(); //          
      std._name = "  "; //            
      std._age = 20; //            
       
      //      std      
      Console.WriteLine("     :"+std._name);
      Console.WriteLine("     :"+std._age);
    }
  }
}
먼저 5~9 줄 코드 를 보고 C\#생 성 클래스 와 속성(대표 C\#필드 는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속성 으로 잠시 이해 하고 C\#속성 을 설명 할 때 수정 합 니 다)의 문법 을 보 여 주 었 습 니 다.

class Student
{
  public string _name;
  public int _age;
}
우 리 는 한 학생 류 를 정의 했다.이 학생 류 는 두 가지 속성 이 있 는데 하 나 는 이름 이 고 하 나 는 나이 이다.
속성 앞 에 있 는 수정자 Public 를 보 세 요.이것 은 클래스 구성원 이 외부 에 접근 할 수 있 는 수정자 입 니 다.Public 는 공공 을 대표 합 니 다.즉,미래 대상 외부 에서 이 속성 을 방문 할 수 있 습 니 다.어떻게 방문 합 니까?15~17 줄 코드 보기:

Student std = new Student(); //          
std._name = "  "; //            
std._age = 20; //            
이 럴 때 학생 대상 이 생 성 될 때 우 리 는 대상,속성의 방식 으로 속성 에 접근 하고 속성 에 값 을 부여 할 수 있 습 니 다.
이 어 지난 글 에서 소개 한 콘 솔 류 를 호출 하여 학생 대상 의 두 속성의 값 을 콘 솔 에 출력 합 니 다.실행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이상 은 클래스 의 속성 과 속성의 접근 입 니 다.
세 가지 방법
방금 학생 류 의 속성 을 봉 인 했 는데 그 다음 에 우 리 는 학생 류 의 행 위 를 보아 야 한다.예 를 들 어 학생 들 이 공부 해 야 한다.승화 방금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class Student
{
  public string _name;
  public int _age;
  
  public void ToLearn()
  {
    Console.WriteLine(this._name+"    !");
  }
}
6~9 줄 코드 는 하나의 방법의 표준 정의 와 실현 이다.
먼저 정 의 를 봅 니 다.
접근 수정자 반환 값 형식  방법 이름(행동 이름)
액세스 수정자:Public 는 공공 을 표시 하고 미래 대상 외부 에서 다음 방법 을 방문 할 수 있 습 니 다.
반환 값 종류:void   이 방법 이 반환 값 이 없 음 을 나타 낸다
방법 이름   : ToLearn 은 말 그대로 배 우 는 방법(행동)입 니 다.
다음은 방법의 실현 을 살 펴 보 자.
방법의 정규{  방법의 실현}
우리 의 이 방법 은 콘 솔 에서 한 마디 를 출력 하 는 것 을 실현 했다.내용 은 자신의 이름 에 공 부 를 하 는 것 이다!할 일 을 표시 하 다.
어떻게 접근 합 니까?

Student std = new Student(); //          
std._name = "  "; //            
std._age = 20; //            
  
std.ToLearn(); //       
Ctrl+F5 실행 결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4.방문 수정자
다음은 액세서리 에 대한 소개 입 니 다.여러분 은 위의 예 에서 도 보 셨 습 니 다.Public 의 액세스 액세서리 에 대해 알 게 되 었 습 니 다.다음은 C\#또 어떤 액세스 액세서리 가 있 는 지 보 겠 습 니 다.
public:클래스 구성원 을 공공 으로 표시 하고 대상 이 외부 로 접근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합 니 다.
private:클래스 구성원 을 개인 으로 표시 합 니 다.대상 외부 에 접근 할 수 없 음 을 표시 합 니 다.
protected:클래스 구성원 을 보 호 받 는 것 으로 표시 하고 하위 클래스 에 계승 할 수 있 으 며 외부 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internal:클래스 구성원 을 프로그램 집합 에 접근 할 수 있 고 프로그램 집합 외부 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protected internal:클래스 구성원 을 현재 프로그램 집합 에 접근 할 수 있 고 외부 에 접근 할 수 없 지만 이 프로그램 집합 형식 에서 파생 된 하위 클래스 에 접근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모 르 는 것 은 괜 찮 습 니 다.여 기 는 단지 열거 하여 소개 하 는 것 일 뿐 입 니 다.뒤의 글 은 계속해서 상세 하 게 설명 할 것 입 니 다.
 
5.위조 코드 안내

class    //  
{
  public string   ; //        
  public int   ;  //        
  
  public void   (  ) //                
  {
        (  );
  }
  
  private void     (  ) //                ,           ,                    
  {
    //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new   (); //    
     .   = "  "; //          
     .   = 20; //            
  
     .  (  ); //      
       
    //         .    ()                  
  }
}
이상 의 내용 은 C\#기초 부분 에 필요 한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기초 지식 을 소개 하 는 것 입 니 다.제 가 설명 한 부분 만 알 면 됩 니 다.부분 은 이해 하지 못 하 더 라 도 괜 찮 습 니 다.이후 의 글 에서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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