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로그 로그 클래스 경량급 지원 포맷 출력 변수 구현 코드
#ifndef __CLOG__
#define __CLOG__
#include <windows.h>
#include <string>
#include <fstream>
#include <tchar.h>
#include <ctime>
class CLog
{
public:
CLog();
CLog(const std::string LogFile);
~CLog();
template <class T>
static void WriteLog(T x);
//
static void WriteLogFormat(const char* format, ...);
private:
static std::string GetFilePath();
std::string m_LogFilePath;
static std::string GetSystemTimes();
static bool IsPathExist(const std::string FilePath);
};
// int double
template <class T> void CLog::WriteLog(T x)
{
std::fstream of(GetFilePath(), std::ios::app);
if (!of.is_open())return;
of.seekp(std::ios::end); //
of << GetSystemTimes() <<_T("line: ")<<__LINE__<<_T(" value: ")<< x << std::endl;
of.close(); // ;
}
#endif
CLog.cpp
#include "Log.h"
CLog::CLog()
:m_LogFilePath("")
{
m_LogFilePath = GetFilePath();
if (IsPathExist(m_LogFilePath))
DeleteFile(m_LogFilePath.c_str());
}
CLog::CLog(const std::string LogFile)
:m_LogFilePath(LogFile)
{
if (IsPathExist(m_LogFilePath))
DeleteFile(m_LogFilePath.c_str());
}
CLog::~CLog()
{
}
void CLog::WriteLogFormat(const char* format, ...)
{
va_list arglist;
std::string strArgData;
char szBuffer[0x1024];
ZeroMemory(szBuffer, 0x1024);
va_start(arglist, format);
vsprintf_s(szBuffer, format, arglist);
va_end(arglist);
strArgData = szBuffer;
std::fstream of(GetFilePath(), std::ios::app);
if (!of.is_open())return;
of << GetSystemTimes() << " Line: " << __LINE__ << " Value: " << strArgData << std::endl;
of.close();
}
std::string CLog::GetFilePath()
{
std::string FlieTmp;
TCHAR szPath[MAX_PATH];
::ZeroMemory(szPath, MAX_PATH);
if (!::GetCurrentDirectory(MAX_PATH, szPath))return FlieTmp;
FlieTmp = szPath;
FlieTmp += _T("\\log.txt");
return FlieTmp;
}
std::string CLog::GetSystemTimes()
{
time_t Time;
CHAR strTime[MAX_PATH];
ZeroMemory(strTime, MAX_PATH);
time(&Time);
tm t;
localtime_s(&t, &Time);
strftime(strTime, 100, _T("%Y-%m-%d %H:%M:%S "), &t);
std::string strTimes = strTime;
return strTimes;
}
bool CLog::IsPathExist(const std::string FilePath)
{
DWORD dwAttribute = ::GetFileAttributes(FilePath.c_str());
return dwAttribute != INVALID_FILE_ATTRIBUTES;
}
자,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필요 하신 분 들 은 참고 하 셔 도 됩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Visual Studio에서 파일 폴더 구분 (포함 경로 설정)Visual Studio에서 c, cpp, h, hpp 파일을 폴더로 나누고 싶었습니까? 어쩌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파일이 만들어지는 장소는 프로젝트 파일 등과 같은 장소에 있기 때문에 파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