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EasyX 디지털 비 효과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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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C6.0 EasyX
// :flx413
// :20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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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stdio.h>
#include <windows.h>
#include <graphics.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define SCREEN_WIDTH 1366
#define SCREEN_HEIGHT 768
#define DEF_RAIN_NUM 91 //
//
int g_nRainPos[DEF_RAIN_NUM] = { 0 };
//
char g_strRain[DEF_RAIN_NUM][10] = { 0 };
//
char CreateRandomNum() {
char nRandomNum = 0;
while( 1 ) {
nRandomNum = rand() % 123; // 0~122
if( ( nRandomNum >= 65 && nRandomNum <= 90 ) || nRandomNum >= 97 ) {
return nRandomNum;
}
}
}
//
void InitPos() {
for( int i = 0; i < DEF_RAIN_NUM; i++ ) {
g_nRainPos[i] = rand() % SCREEN_HEIGHT;
}
}
//
void InitNumRain() {
for( int i = 0; i < DEF_RAIN_NUM; i++ ) {
for( int j = 0; j < 10; j++ ) {
g_strRain[i][j] = CreateRandomNum();
}
}
}
//
void ShowNumRain() {
for( int i = 0; i < DEF_RAIN_NUM; i++ ) {
//
settextcolor( RGB( 255, 255, 255 ) ); //
for( int j = 0; j < 10; j++ ) {
outtextxy( i * 15, g_nRainPos[i] - 15 * j, g_strRain[i][j] );
settextcolor( RGB( 0, 255 - 28 * j, 0 ) );
}
}
for( i = 0; i < DEF_RAIN_NUM; i++ ) {
g_nRainPos[i] += 15; // 15
}
for( i = 0; i < DEF_RAIN_NUM; i++ ) {
if( g_nRainPos[i] - 10 * 15 >= SCREEN_HEIGHT ) {
g_nRainPos[i] = 0;
}
}
}
int main() {
srand((unsigned)time(NULL));
initgraph( SCREEN_WIDTH, SCREEN_HEIGHT );
InitPos();
InitNumRain();
BeginBatchDraw();
while( 1 ) {
InitNumRain();
ShowNumRain();
FlushBatchDraw();
Sleep( 100 ); // 0.1
cleardevice(); //
}
EndBatchDraw();
closegraph();
return 0;
}
효과 그림: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 언어 체인 시계는 뱀을 탐식하는 작은 게임을 실현한다본고의 실례는 여러분에게 C 언어 체인표가 뱀 탐식 게임을 실현하는 구체적인 코드를 공유하여 참고하도록 하였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프로젝트 이름: 뱀놀이 운영 환경: Linux 프로그래밍 언어: C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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