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환경 구축 노트(Mac, VScode 경기 프로그래밍)
우선 맥으로 c++ 이전의 필기를 이동합니다.
컨디션
c++ 컴파일러 설치
xcode-select --install
brew install gcc
VScode의 확장 기능 설치
VScode 설정
settings.json 설정
/.vscode/settings.json
{
"clang.executable": "clang++",
"code-runner.runInTerminal": true,
"clang.cxxflags": [ "-std=c++14"],
"code-runner.executorMap": {
"javascript": "node",
"java": "cd $dir && javac $fileName && java $fileNameWithoutExt",
"c": "cd $dir && gcc $fileName -o $fileNameWithoutExt && $dir$fileNameWithoutExt",
"cpp": "cd $dir && g++ -O2 -std=c++14 $fileName && ./a.out",
"objective-c": "cd $dir && gcc -framework Cocoa $fileName -o $fileNameWithoutExt && $dir$fileNameWithoutExt",
"php": "php",
"python": "python -u",
"perl": "perl",
"perl6": "perl6",
"ruby": "ruby",
"go": "go run",
"lua": "lua",
"groovy": "groovy",
"powershell": "powershell -ExecutionPolicy ByPass -File",
"bat": "cmd /c",
"shellscript": "bash",
"fsharp": "fsi",
"csharp": "scriptcs",
"vbscript": "cscript //Nologo",
"typescript": "ts-node",
"coffeescript": "coffee",
"scala": "scala",
"swift": "swift",
"julia": "julia",
"crystal": "crystal",
"ocaml": "ocaml",
"r": "Rscript",
"applescript": "osascript",
"clojure": "lein exec",
"haxe": "haxe --cwd $dirWithoutTrailingSlash --run $fileNameWithoutExt",
"rust": "cd $dir && rustc $fileName && $dir$fileNameWithoutExt",
"racket": "racket",
"ahk": "autohotkey",
"autoit": "autoit3",
"dart": "dart",
"pascal": "cd $dir && fpc $fileName && $dir$fileNameWithoutExt",
"d": "cd $dir && dmd $fileName && $dir$fileNameWithoutExt",
"haskell": "runhaskell",
"nim": "nim compile --verbosity:0 --hints:off --run",
"lisp": "sbcl --script",
"kit": "kitc --run"
},
"[cpp]": {
"editor.defaultFormatter": "ms-vscode.cpptools"
}
}
c_cpp_properties.json 설정
Command + Shift + P
에서 명령 트레이를 열고 C/C++: Edit configurations(JSON)
를 선택합니다.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gcc의 설치 위치를 확인하고 수정
includePath
과compilerPath
를 확인합니다.gcc -v
/.vscode/c_cpp_properties.json{
"configurations": [
{
"name": "Mac",
"includePath": [
"${workspaceFolder}/**",
"/Library/Developer/CommandLineTools/SDKs/MacOSX.sdk/usr/include/"
],
"defines": [],
"macFrameworkPath": [
"/Library/Developer/CommandLineTools/SDKs/MacOSX.sdk/System/Library/Frameworks"
],
"compilerPath": "/Library/Developer/CommandLineTools/usr/bin/clang",
"cStandard": "c17",
"cppStandard": "c++14",
"intelliSenseMode": "macos-clang-x64"
}
],
"version": 4
}
실행
c++ 파일 제작.
/test.cpp
#include<bits/stdc++.h>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
cout << "Hello World!" << endl;
}
VScode 오른쪽 상단의 Run Code ボタン
를 클릭하여 결과를 실행하고 터미널에 표시합니다.참고 문장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환경 구축 노트(Mac, VScode 경기 프로그래밍)),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akuho/articles/cea703bde0673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