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Builder/TCanvas > Form에 그리거나 TImage에 그릴지에 따라 처리 변경
C++ Builder XE4
TCanvas를 사용하여 그릴 때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적어도 있습니다.
Unit1.cpp
//---------------------------------------------------------------------------
#include <vcl.h>
#pragma hdrstop
#include "Unit1.h"
//---------------------------------------------------------------------------
#pragma package(smart_init)
#pragma resource "*.dfm"
TForm1 *Form1;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
//---------------------------------------------------------------------------
void __fastcall TForm1::drawOnImage(void)
{
TRect R = Image1->ClientRect;
// X1 Y1 X2 Y2 X3 Y3 X4 Y4
Image1->Canvas->Chord(R.Left, R.Top, R.Right, R.Bottom, R.Right, R.Top, R.Left, R.Top);
Image1->Canvas->Brush->Color = clBlue;
long hormid = (R.Left + R.Right) / 2;
Image1->Canvas->FloodFill(hormid, R.Top + 5, clBlack, fsBorder);
}
void __fastcall TForm1::drawOnForm(void)
{
TRect R = this->ClientRect;
// X1 Y1 X2 Y2 X3 Y3 X4 Y4
this->Canvas->Chord(R.Left, R.Top, R.Right, R.Bottom, R.Right, R.Top, R.Left, R.Top);
this->Canvas->Brush->Color = clBlue;
long hormid = (R.Left + R.Right) / 2;
this->Canvas->FloodFill(hormid, R.Top + 5, clBlack, fsBorder);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drawOnForm();
//drawOnImage();
}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drawOnForm();
drawOnImage();
}
//---------------------------------------------------------------------------
상기의 코드를 사용해 조사한 결과가 이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Builder/TCanvas > Form에 그리거나 TImage에 그릴지에 따라 처리 변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7of9/items/dc21f53c412f5c350d4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