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SWIFT의 버튼
8012 단어 appleiosdevelopmentswiftios
개요
사용자 상호작용에 응답하기 위한 사용자 정의 코드를 실행합니다.간단한 언어에서, 그것은 사용자가 코드를 사용하여 그것과 상호작용할 때, 그것은 컨트롤러라는 것을 의미한다.
UIButton의 상속권 class UIButton : UIControl
class UIControl : UIView
class UIView : UIResponder
class UIResponder : NSObject
class NSObject
UIButton 클래스 상속인
UIButton을 제작하는 각 클래스에 대해 약간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NSObject
이 클래스는 이전에 Objective-C를 사용하여 모든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했던 클래스입니다. 모든 Objective-C 대상에 대한 중요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UIButton이 우리의 스토리보드에 있는 NSObject 블록에서 만들어졌거나 모든 단추가 이 대상에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2.UIResponder
이벤트에 응답하고 처리하는 추상적인 인터페이스는 우리가 단추를 눌렀을 때 모든 코드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UIView
스크린의 직사각형 영역 내용을 관리하는 대상은 스크린에서 우리에게 내용을 표시하는 것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4.UIControl
컨트롤의 기본 클래스는 특정한 동작이나 의도를 전달하여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응답하는 시각적 요소이다.이것은 어떤 유형의 상호작용과 사용자가 화면에서 클릭한 위치를 전달하고 코드에 전달합니다.
왜 우리는 이런 종류를 계승/사용해야 합니까?
따라서 처음부터 모든 내용의 장면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 보자. 애플의 대상 라이브러리가 없다.이 임무는 얼마나 어렵고 시간이 소모됩니까?그래서 애플은 자신의 UIKIT를 만들었는데 그 중 모든 재사용 대상은 애플의 개발자가 만들었고 우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대상들은 종동류로부터 계승되고 종동류의 모든 기능을 결합시켜 최종 대상을 생성한다.
만약 존재하지 않는다면, 매번 우리는 빈 대상을 만들어서 컨트롤러를 만들어서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응답하도록 하고, 반드시 보아야 하며, 최종적으로 우리의 단추가 가능할 것이다.그러나 애플의 UIKIT 덕분에 이 모든 것이 내장되어 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이야기판에 끌기만 하면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있다.
상속은 무엇입니까?
'Inherit'이라는 단어는 프로그래밍 초보이기 때문에 당신을 찔러서 아플 수도 있습니다.상속은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일부분으로 제목이 제시한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즉, 상속, 즉 다른 종류의 특징/속성을 얻는 것이다.예를 들어 한 학부모가 그에게/그녀의 아이가 걷고 말하는 것을 가르쳤는데 이것은 아이가 물려받은 것이다. 예를 들어 아이가 수영을 배우는 것은 그/그녀 자신의 특징이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다.많은 예가 있지만, 지금은 이 블로그의 범위를 넘어섰다.너는 구글에서 상속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어떻게 인터페이스 생성기를 사용하여 단추를 만듭니까?
class UIButton : UIControl
class UIControl : UIView
class UIView : UIResponder
class UIResponder : NSObject
class NSObject
UIButton 클래스 상속인
UIButton을 제작하는 각 클래스에 대해 약간의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NSObject
이 클래스는 이전에 Objective-C를 사용하여 모든 코드를 작성할 때 사용했던 클래스입니다. 모든 Objective-C 대상에 대한 중요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UIButton이 우리의 스토리보드에 있는 NSObject 블록에서 만들어졌거나 모든 단추가 이 대상에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2.UIResponder
이벤트에 응답하고 처리하는 추상적인 인터페이스는 우리가 단추를 눌렀을 때 모든 코드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UIView
스크린의 직사각형 영역 내용을 관리하는 대상은 스크린에서 우리에게 내용을 표시하는 것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4.UIControl
컨트롤의 기본 클래스는 특정한 동작이나 의도를 전달하여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응답하는 시각적 요소이다.이것은 어떤 유형의 상호작용과 사용자가 화면에서 클릭한 위치를 전달하고 코드에 전달합니다.
왜 우리는 이런 종류를 계승/사용해야 합니까?
따라서 처음부터 모든 내용의 장면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 보자. 애플의 대상 라이브러리가 없다.이 임무는 얼마나 어렵고 시간이 소모됩니까?그래서 애플은 자신의 UIKIT를 만들었는데 그 중 모든 재사용 대상은 애플의 개발자가 만들었고 우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대상들은 종동류로부터 계승되고 종동류의 모든 기능을 결합시켜 최종 대상을 생성한다.
만약 존재하지 않는다면, 매번 우리는 빈 대상을 만들어서 컨트롤러를 만들어서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응답하도록 하고, 반드시 보아야 하며, 최종적으로 우리의 단추가 가능할 것이다.그러나 애플의 UIKIT 덕분에 이 모든 것이 내장되어 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이야기판에 끌기만 하면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있다.
상속은 무엇입니까?
'Inherit'이라는 단어는 프로그래밍 초보이기 때문에 당신을 찔러서 아플 수도 있습니다.상속은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일부분으로 제목이 제시한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즉, 상속, 즉 다른 종류의 특징/속성을 얻는 것이다.예를 들어 한 학부모가 그에게/그녀의 아이가 걷고 말하는 것을 가르쳤는데 이것은 아이가 물려받은 것이다. 예를 들어 아이가 수영을 배우는 것은 그/그녀 자신의 특징이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다.많은 예가 있지만, 지금은 이 블로그의 범위를 넘어섰다.너는 구글에서 상속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어떻게 인터페이스 생성기를 사용하여 단추를 만듭니까?
따라서 처음부터 모든 내용의 장면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 보자. 애플의 대상 라이브러리가 없다.이 임무는 얼마나 어렵고 시간이 소모됩니까?그래서 애플은 자신의 UIKIT를 만들었는데 그 중 모든 재사용 대상은 애플의 개발자가 만들었고 우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대상들은 종동류로부터 계승되고 종동류의 모든 기능을 결합시켜 최종 대상을 생성한다.
만약 존재하지 않는다면, 매번 우리는 빈 대상을 만들어서 컨트롤러를 만들어서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응답하도록 하고, 반드시 보아야 하며, 최종적으로 우리의 단추가 가능할 것이다.그러나 애플의 UIKIT 덕분에 이 모든 것이 내장되어 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이야기판에 끌기만 하면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있다.
상속은 무엇입니까?
'Inherit'이라는 단어는 프로그래밍 초보이기 때문에 당신을 찔러서 아플 수도 있습니다.상속은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일부분으로 제목이 제시한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즉, 상속, 즉 다른 종류의 특징/속성을 얻는 것이다.예를 들어 한 학부모가 그에게/그녀의 아이가 걷고 말하는 것을 가르쳤는데 이것은 아이가 물려받은 것이다. 예를 들어 아이가 수영을 배우는 것은 그/그녀 자신의 특징이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다.많은 예가 있지만, 지금은 이 블로그의 범위를 넘어섰다.너는 구글에서 상속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어떻게 인터페이스 생성기를 사용하여 단추를 만듭니까?
CMD+Shift+L
또는 오른쪽 위 모서리의 + 버튼을 클릭하면 객체 라이브러리가 열립니다.참고: View Controller는 Apple 장치에 컨텐츠를 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UIButton을 편집하는 방법
CMD+Option+0
를 눌러 속성/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왼쪽 창이 열리고 속성 관리자로 이동합니다.어떻게 코드를 사용하여 속성을 변경합니까?
Control+Option+CMD+Enter/return
를 누르거나 맨 위 표시줄의 편집기로 이동하여 다음 조수를 선택하여 조수 편집기를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토리보드와ViewController를 열 수 있습니다.스위프트는 어깨를 나란히 했다.class ViewController : UIViewController
및 override func viewDidLoad()
아래에서create IBOutlet은 이 단추의 인용을 표시하고 이름을 지정하고 Connect를 누릅니다.여기에서 나는 코드 변경 단추의 제목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여 주었다.
구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Outlet weak var button1: UIButton!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button1.setTitle("Press Me", for: .normal)
button1.frame = CGRect(x: 184, y: 453, width: 200, height: 200)
}
}
주의: 제 예에서 저는 아이폰11을 사용했기 때문에 x, y, 너비와 높이를 변경했습니다.
어떻게 단추를 동작하게 합니까?
참고: 유형을 UIButton으로 변경
@IBAction func changeColor(_ sender: UIButton) {
self.view.backgroundColor = .red
}
참고: 빨간색 대신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어떤 단계에서 렉이 걸렸다면, 어떻게 검색합니까?
Stackoverflow - 개발자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 인코딩과 관련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Apple developer - 애플의 공식 문서입니다. 여기서 클래스와 대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다음 블로그에서 뵙겠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ISWIFT의 버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dsc_ciet/uibuttons-in-swift-7i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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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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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ISWIFT의 버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dsc_ciet/uibuttons-in-swift-7i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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