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과 셰더.Find 실패

1196 단어 unity5C#
대충 뒤져서 못 찾았으니까 평소와 같은 메모지.Shader s = Shader.Find("Sprites/Diffuse");
if (s == null) throw new System.NullReferenceException();
상기 스크립트를 실행할 때 Unity 편집기에서 실행하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PC, Mac & Linux Standalone에서 구축한 게임에서는 무효 검사로 예외가 적용됩니다.
스크립트를 보고 참고하여 해결 방법을 적었다.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Shader.Find.html에서 이 부분을 발췌하다
add it under "Always Included Shaders"list in ProjectSettings/Graphics
Unity 편집기 메뉴에서 Edit→Project Settings→Graphics를 선택합니다.
Inspector에 Graphics Settings가 표시되므로 Always Included Shaders에 Sprites/Diffuse를 추가하면 OK
이전 GraphicsSettings 설정

설정된 Graphicssettings

1Always Included Shaders의 Size를 추가하고 추가 Element 6에 Sprites/Diffuse를 설정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