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의 여유 시간으로 도구 만들기 (지루함 용)
먼저
일중의 틈새 사이에 할 수 있는 손투명한 시간, 가끔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 보거나 qiita 보거나, 적당히 시간을 보냅니다만, 질려 오는군요.
질리기 때문에 무언가를 만들어 봅시다. 무엇이든 좋다.
개발 기간이 길어도 질리기 때문에 단시간에 만들어 봅시다.
무엇을 만들 것인가?
일 중에 사용하기 힘든 기능이라든지, 조작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그것을 개선하기위한 도구를 만드십시오.
또는 계산기도 좋습니다. 키 입력 판단할 수 있는 도구라든지, 단지 시간을 표시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장애물은 낮추면 낮추면 좋다.
한 시간에
큰 것은 만들 수 없고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필요한 최소 수준의 물건만 만들지 않도록 합시다. 1시간 만에 만들어 봅시다.
외형, 조작성은 한 번 버리는 것이 쉽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만드는가
업무 개선의 툴을 만든다.
환경
익숙한 물건이나 visualStudio를 사용합시다.
화면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이라면 좋습니다(알기 쉽기 때문에).
만들기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 등으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완만한 완성 이미지를 잡을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간단하게 작성합시다. 간단하게.
아니면 이런 식으로 만들어 봅시다.
↑ ①프로젝트를 만듭니다(만족도가 다르므로 이름은 생각해 붙이는 편이 좋다)
↑ ② 버튼을 놓습니다.
↑ ③ 버튼의 클릭 이벤트에 처리를 씁니다 (여기서는 폼 텍스트가 1⇒2⇒3...이 되는 상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상정대로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되지 않으면 한번 포기합시다.
다음에 여가 시간에 다시 만들거나 다른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수정하는 것보다 새롭게 만든 편이 의욕이 나옵니다.
제대로 움직이면
기뻐하자.
다음 시간이 되면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하지만 만든 것에 애착이 솟아 있다면,
디자인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봅시다.
마지막으로
여가 시간에 OK입니다.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쓰는 것은 어렵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작업의 여유 시간으로 도구 만들기 (지루함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831014/items/e5542882705991c2c5d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일 중에 사용하기 힘든 기능이라든지, 조작이 있을까 생각합니다.
그것을 개선하기위한 도구를 만드십시오.
또는 계산기도 좋습니다. 키 입력 판단할 수 있는 도구라든지, 단지 시간을 표시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장애물은 낮추면 낮추면 좋다.
한 시간에
큰 것은 만들 수 없고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필요한 최소 수준의 물건만 만들지 않도록 합시다. 1시간 만에 만들어 봅시다.
외형, 조작성은 한 번 버리는 것이 쉽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만드는가
업무 개선의 툴을 만든다.
환경
익숙한 물건이나 visualStudio를 사용합시다.
화면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이라면 좋습니다(알기 쉽기 때문에).
만들기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 등으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완만한 완성 이미지를 잡을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간단하게 작성합시다. 간단하게.
아니면 이런 식으로 만들어 봅시다.
↑ ①프로젝트를 만듭니다(만족도가 다르므로 이름은 생각해 붙이는 편이 좋다)
↑ ② 버튼을 놓습니다.
↑ ③ 버튼의 클릭 이벤트에 처리를 씁니다 (여기서는 폼 텍스트가 1⇒2⇒3...이 되는 상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상정대로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되지 않으면 한번 포기합시다.
다음에 여가 시간에 다시 만들거나 다른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수정하는 것보다 새롭게 만든 편이 의욕이 나옵니다.
제대로 움직이면
기뻐하자.
다음 시간이 되면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하지만 만든 것에 애착이 솟아 있다면,
디자인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봅시다.
마지막으로
여가 시간에 OK입니다.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쓰는 것은 어렵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작업의 여유 시간으로 도구 만들기 (지루함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831014/items/e5542882705991c2c5d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업무 개선의 툴을 만든다.
환경
익숙한 물건이나 visualStudio를 사용합시다.
화면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이라면 좋습니다(알기 쉽기 때문에).
만들기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 등으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완만한 완성 이미지를 잡을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간단하게 작성합시다. 간단하게.
아니면 이런 식으로 만들어 봅시다.
↑ ①프로젝트를 만듭니다(만족도가 다르므로 이름은 생각해 붙이는 편이 좋다)
↑ ② 버튼을 놓습니다.
↑ ③ 버튼의 클릭 이벤트에 처리를 씁니다 (여기서는 폼 텍스트가 1⇒2⇒3...이 되는 상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상정대로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되지 않으면 한번 포기합시다.
다음에 여가 시간에 다시 만들거나 다른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수정하는 것보다 새롭게 만든 편이 의욕이 나옵니다.
제대로 움직이면
기뻐하자.
다음 시간이 되면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하지만 만든 것에 애착이 솟아 있다면,
디자인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봅시다.
마지막으로
여가 시간에 OK입니다.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쓰는 것은 어렵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작업의 여유 시간으로 도구 만들기 (지루함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831014/items/e5542882705991c2c5d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Windows Forms 응용 프로그램 등으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완만한 완성 이미지를 잡을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간단하게 작성합시다. 간단하게.
아니면 이런 식으로 만들어 봅시다.
↑ ①프로젝트를 만듭니다(만족도가 다르므로 이름은 생각해 붙이는 편이 좋다)
↑ ② 버튼을 놓습니다.
↑ ③ 버튼의 클릭 이벤트에 처리를 씁니다 (여기서는 폼 텍스트가 1⇒2⇒3...이 되는 상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상정대로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되지 않으면 한번 포기합시다.
다음에 여가 시간에 다시 만들거나 다른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수정하는 것보다 새롭게 만든 편이 의욕이 나옵니다.
제대로 움직이면
기뻐하자.
다음 시간이 되면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봅시다.
하지만 만든 것에 애착이 솟아 있다면,
디자인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봅시다.
마지막으로
여가 시간에 OK입니다.
사람에게 전하기 위해 쓰는 것은 어렵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작업의 여유 시간으로 도구 만들기 (지루함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y831014/items/e5542882705991c2c5d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