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Code의 Binary Tree Preorder Traversal(트리)

[문제 설명]
Given a binary tree, return the preorder traversal of its nodes' values.For example:
Given binary tree  {1,#,2,3} ,
   1
    \
     2
    /
   3
return  [1,2,3]
.
Note: Recursive solution is trivial, could you do it iteratively?
1. 【기초지식】
귀속과 교체의 차이?
귀속 및 함수 호출 자체;교체는 순환이고 순환체에는 자변이 존재한다.
자세히 보기: C++ 교체와 귀속 분석
주소:http://blog.csdn.net/u013630349/article/details/47036459
2.[루저 소스]
class Solution {
public:
    int longestValidParentheses(string s) {
		int start = s.find('(');
		//  
		if(start<0)
			return 0;
		//   
		string mystr = s.substr(start,s.size()-start);
		if(s.size()<=1)
			return 0;
		stack<char> mystack;
		int i(0),max(0),count(0),j(0);
		while(i<=mystr.rfind('('))		
		{
			int a[100];
			for(j=0;j<mystr.size(),j++)

		}        
    }
};
  • 실현 실패!
  •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모방할 수 있는지 고민하다 보니 다음과 같은 문제점과 대책이 생겼다.

  • 1. 변수 - 정적 변수를 저장하는 방법;
    2. 정적 변수의 부여-클래스 밖을 어떻게 실현합니까?
    3. 주석에 있는 데이터 구조의 두 갈래 트리를 줄 것인가, 아니면 제목에 있는 그룹을 줄 것인가. 데이터 구조에 따라.
  • 케이스가 끼는 곳:
  • 만약 나무가 비어 있다면, 잎에 도달하면 무엇으로 돌아갑니까?
    교체 실현, 문제는 중지 조건과 차원에서의 교체 처리 방식?
    3.【AC원본】
    /**
     * Definition for a binary tree node.
     * struct TreeNode {
     *     int val;
     *     TreeNode *left;
     *     TreeNode *right;
     *     TreeNode(int x) : val(x), left(NULL), right(NULL) {}
     * };
     */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int> preorderTraversal(TreeNode *root) {
    		vector<int> result;
    		const TreeNode *p;
    		stack<const TreeNode *> s;
    		p = root;
    		if (p != nullptr) s.push(p);
    		while (!s.empty()) {
    			p = s.top();
    			s.pop();
    			result.push_back(p->val);
    			if (p->right != nullptr) s.push(p->right);
    			if (p->left != nullptr) s.push(p->left);
    		}
    		return result;
    	}
    };

    4. 【복판】
    1) 디버깅을 하지 않고 무슨 실현을 이야기합니까?
    실현할 수 있든 없든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는 먼저 주어야 한다. 자신에게 디버깅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주어야 한다. 무작정 코드를 쓰지 않는 것은 코드를 쓰지 않는 것과 같지 않다. 코드는 반드시 써야 한다. 단지 실현할 수 없다고 말할 때 맹목적으로 뛰어들어야 한다!
    2) 단순한 문제의 복잡화는 사상적 불능과 지식적 불능이다!
    일반적인 문제는 데이터 구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지, 안 되면 데이터 구조를 어떤 구조로 합리적으로 사용하는지 먼저 고려한다. 나무와 같은 것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다. 구조를 복잡한 그림으로 흐르지 않고 대열, 창고, 선형 시계를 한 번 돌려보면 답이 나온다.
    5. 【알고리즘 핵심 사상】
    1) Vector를 초기화하여 트리 비어 있으면 바로 반환하고 비어 있으면 창고 압축 탄창 메커니즘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2)(뿌리에서 출발하여 먼저 왼쪽 나무를 훑어보고 다시 오른쪽 나무를 훑어보는 사상), 순서대로 순환하여 뿌리에서 출발하여 먼저 오른쪽 나무를 먼저 창고에 넣고 왼쪽 나무를 먼저 창고에 넣은 다음에 창고에 들어간다(자나무 탄잔은 창고를 눌러 넣는 순서와 반대이다).
    3) 창고 공백 교체 중지.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