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AWS Elemental Media Live

2878 단어 MediaLiveAWSElemental

이른바 AWS Elemental Media Live


AWS Elemental MediaLive는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로 방송과 스트리밍에 사용되는 실시간 출력을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

AWS Elemental Media Live에 대한 자세한 설명


AWS Elemental Media Live에는 Media Live를 포함한 실시간 스트리밍 워크플로우가 3개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 소스 컨텐츠를 가져오고 변환하는 Media Live 채널입니다.
  • 미디어 라이브에 원본 콘텐츠(비디오)를 제공하는 하나 이상의 업스트림 시스템입니다.
  • 하나 이상의 하위 시스템으로 미디어 라이브에서 생성된 출력의 발송 목적지가 된다.

  • 채널을 시작하여 내용을 처리하기 시작하다.채널이 실행 중이면 입력된 식별된 업스트림 시스템에서 원본 내용을 가져옵니다.그런 다음 채널에서 비디오(관련 오디오, 자막, 메타데이터)를 변환하고 출력을 만듭니다.MediaLive는 지정된 다운스트림 시스템으로 출력을 전송합니다.

    AWS Elemental MediaLive 용어

  • CDN
  • 콘텐츠 배포 네트워크(CDN)는 오리지널 서버나 봉인된 하위 서버에 위치한 네트워크다.CDN은 콘텐츠를 원본 서버에서 수십 개 또는 수백 개의 네트워크 서버로 전송해 시청각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한다.이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수천 명 혹은 수백만 명의 시청자에게 콘텐츠를 동시에 보낼 수 있다.
  • 채널
  • 미디어라이브 채널은 이 채널에 첨부된 입력에서 원본 내용을 가져와 변환(디코딩 및 인코딩)을 하고 새로운 내용을 출력에 포장한다.
  • 채널 클래스
  • 각 채널은 다음과 같은 임의의 종류에 속한다.
  • 표준 카테고리 - 두 개의 처리 파이프라인이 있는 채널
  • 단일 파이프라인 카테고리 - 처리 파이프라인이 있는 채널
  • 채널 설정
  • 미디어 라이브 채널 설정에는 채널이 내용을 읽고 변환한 후에 출력을 포장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 다운스트림 시스템
  • 다운스트림 시스템은 워크플로우의 MediaLive 뒤에 있는 서버 그룹 또는 여러 개의 서버입니다.다운스트림 시스템은 MediaLive에서 내보낸 내용을 처리합니다.
  • 인코딩
  • 인코딩은 출력에 존재합니다.인코딩은 애니메이션, 오디오, 자막 세 종류로 나뉜다.각 인코딩에는 변환 과정에서 생성된 비디오 스트림, 오디오 스트림 또는 텍스트 트랙에 대한 지침이 포함됩니다.인코딩에 따라 그 특징도 다르다.예를 들어 입력이 생성한 비디오 인코딩은 높은 해상도도 있고 낮은 해상도도 있다.
  • Input
  • 미디어 라이브 입력은 상위 시스템과 미디어 라이브 채널의 연결 방법에 대한 정보를 유지한다.MediaLive를 식별할 수 있는 단점(IP 주소)(업스트림 시스템이 MediaLive에 전송하여 입력할 때) 또는 업스트림 시스템의 원본 IP 주소(MediaLive가 업스트림 시스템에서 끌어낼 때)를 입력합니다.MediaLive는 소스 컨텐츠의 형식과 프로토콜에 따라 입력 유형이 다릅니다.예를 들어, HLS 입력과 RTMP 키를 눌러 입력합니다.
  • 입력 보안 그룹
  • MediaLive 입력 보안 그룹은 라이센스 목록을 정의하는 하나 이상의 IP 주소 범위의 집합입니다.입력할 수 있는 IP 주소 범위를 식별하기 위해 입력 보안 그룹을 입력별로 연결합니다.
  • 출력
  • 출력은 출력 그룹에 존재합니다.이것은 하나의 그룹으로 처리할 인코딩 모음집입니다.
  • 오리온자리 서비스
  • 원시 서비스는 업무 흐름 미디어라이브 이후에 설정된 하위 시스템의 일부분일 수 있다.MediaLive의 비디오 출력을 수락합니다.
  • 출력 그룹
  • 출력팀은 MediaLive 채널에서 출력된 모음집입니다.
  • 케이스
  • 포장은 하류 시스템의 일부분일 수 있다.MediaLive에서 애니메이션 출력을 받아 포장합니다.AWS Elemental MediaPackage는 소스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 파이프라인
  • 미디어라이브는 하나 또는 두 개의 독립된 파이프라인이 있어 미디어라이브 입력과 미디어라이브 채널에서 처리하는 데 사용된다.
  • 재현 장치
  • 재생 장치는 다운스트림 시스템의 최종 구성 요소입니다.이것은 시청각 사용자로서 애니메이션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 일정
  • 각 Media Live 채널마다 관련 일정이 있습니다.스케줄링은 특정 시간에 채널에서 실행되는 동작 목록을 포함합니다.
  • 소스 컨텐츠
  • MediaLive에서 변환된 애니메이션 내용입니다.내용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오디오, 자막, 메타데이터로 구성된다.
  • 상위 시스템
  • 워크플로우의 Media Live 이전에 소스 컨텐트를 저장하는 시스템입니다.상위 시스템의 예로 인터넷에 직접 연결된 흐르는 전송 카메라나 응용 프로그램, 또는 스포츠 활동에서 체육관에 있는 설정 인코더를 열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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