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kins를 통해 Unity iOS 구축 자동화

1824 단어 UnityiOS

개요


Unity iOS 구축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구축 전용 맥을 제작한 다음에 구축하고ipa를 제작하기 전의 최소 구성을 총괄한다

디테일


환경을 구축하다

  • Unity 5.6
  • Xcode 8.3.2
  • Jenkins
  • 구축 프로그램


    Jenkins 설치

    $ brew install jenkins
    

    Jenkins 시작

    $ brew services start jenkins
    
    브라우저 열기
    localhost:8080
    구문을 사용합니다.

    Jenkins에 Unity 3 DBuilder 플러그인 추가


    플러그인 관리에서 Unity3d plugene 설치

    fastlane install


    전제는 이 기계에만 fastlane을 사용한다는 거예요.
    $ brew cask install fastlane
    

    작업 작성

  • TOP 화면에 새 작업 만들기
  • 대상 창고 입력
  • 구축 단계 추가(unity)
  • unity 설치 위치 지정
  • CLI를 통한 unity 호출
  • 구축 스크립트에 관해서는 아래 문장http://qiita.com/unsoluble_sugar/items/a268b6c38d9603d871da을 참조하십시오.
  • 셸 스크립트를 추가하여 다음 스크립트 추가
  • fastlane gym
    
    이런 느낌.

    주안점

  • Unity iOS의 Player Settings에서 Automatic Signing Team ID를 사용하여 자신의 계정의 ID를 미리 설정(애플 Developer를 통해 확인 가능)
  • 과제.

  • 구축은 언제 회전합니까?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