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 직선 주행 방안
- public function playerMove(end:Point):void{
- var wNum:Number = end.x - this.x;
- var hNum:Number = end.y - this.y;
- anger = Math.atan2(hNum,wNum);
- }
-
-
- var blnX:Boolean = true;
- var blnY:Boolean = true
- if(this.x!=endPt.x){
- if(Math.abs(endPt.x-this.x)>Math.abs(speed*Math.cos(anger))){
- var numX : Number = speed*Math.cos(anger);
- if(numX!=0){
- blnX = false;
- }
- this.x+=speed*Math.cos(anger);
- }
- }
- if(this.y!=endPt.y){
- if(Math.abs(endPt.y-y)>Math.abs(speed*Math.sin(anger))){
- var numY:Number = speed*Math.sin(anger);
- if(blnY!=0){
- blnY = false;
- }
- this.y+=speed*Math.sin(anger);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S3 객체 스트리밍as3 대상의 모든 속성을 옮겨다니는 방법 ObjectUtil 클래스의 getClassInfo 함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bjectUtil을 통해getClassInfo(obj)는 특정한 대상의 클래스 정보를 얻...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