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4301 단어 lcdArduinoLeonardoHelloWorld
재료(센이시덴쇼)
・ARDUINO LEONARDO(메인 기판이군요)
・GROVE STARTER KIT for Arduino(구그하면...이것 판매 종료?)
물리적으로 연결
Arduino는 USB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Arduino 프로그래밍 도구 설치
Arduino Leonardo로 시작합시다 (2) 설치, 드라이버 및 LED 깜박임
물건이 움직이면 좋네요.
(소스 편집은 VisualStudio에서 하고 싶지만 실패 중)
설정
".zip 파일을 unzip하고 arduino와 언제 폴더가 모두"라는 OS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편집기 같다 (2019/7/14 추기 : Chrome 버전이있는 것 같다? )
이 근처의 IDE 설정도 제대로 해주세요.
그래서, 스타터 키트의 기초가 LEONARDO에 조인트 할 수 있다는데
눈치채기까지 잠시 걸렸다(마치 무거운 상자 도시락이다!).
이 스타터 키트의 기초는 전원 어디입니까? 라든지 생각했다 (설명서 전부 영어)
오! 씹어! ?
라고 감동했지만 거기에서 먼저 알 수 없다.
LCD 라이브러리 설치
어쩐지 아키즈키의 HP 를 보고 있으면(샀던 것은 센이시이지만...) 있었습니다.
여기 (github.com) 쪽을 보면 「Grove_LCD_RGB_Backlight」의 폴더를 발견.
「LICENSE」라든가 「README」라고 하는 것 외에 무엇인가 필요할 것 같은 것이 있습니다.
· keywords.txt
· rgb_lcd.cpp
· rgb_lcd.h
우선 이들을 정리하는 폴더를 만들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아래 그림은 Libraries라는 기본 폴더에 "LCD"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그 속에 조금 전의 3 파일을 보존. 내용은 모두 github를 원시 열고 copipe, 그냥 텍스트입니다.
다음에 이 근처를 보지만...현시점의 IDE는 Arduino 1.6.5 로, 화면 표시가 꽉 찼다.
맨 아래에 있었다! 이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추기: 응?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구나... 이 사진은 불필요했을지도.
「libraries」의 기본 폴더는 「읽어 준다」일지도)
Arduino 라이브러리 설치에는 몇 가지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 git 명령으로 설치
· Arduino-IDE 라이브러리 관리자로 설치
· zip 파일로 설치
※당 기사를 작성한 당시는 너무도 알지 못했기 때문에 「zip 파일로 인스톨」에 한없이 가까운 형태로 인스톨을 실시했지만 지금이라면 「라이브러리 매니저로 인스톨」이 좋을지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Arduino-IDE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출처
#include <Wire.h>
#include <rgb_lcd.h>
#define LED 13
const int colorR = 0;
const int colorG = 0;
const int colorB = 255;
rgb_lcd lcd;
void setup()
{
// set up the LED(13番ピンを出力モードとして定義します)
pinMode(LED,OUTPUT);
// set up the LCD(LCDは16文字2行です)
lcd.begin(16, 2);
// LCDのカラーを決定します
lcd.setRGB(colorR, colorG, colorB);
// LCDにメッセージを表示します
lcd.print("hello, world!");
delay(1000);
}
void loop()
{
//PART:LEDの点滅
digitalWrite(LED,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LOW);
delay(1000);
//PART:LCDへの表示 Note:LCDの行は0ベースでできていて、1を指定すると2行目という意味です
lcd.setCursor(0, 1);
lcd.print(millis()/1000);
delay(100);
}
동작 확인
여기까지 납땜 없음!
2종류의 연습 프로젝트가 섞여 있습니다(L치카·LCD 표시)
LED는 13번 pin을 지정하고, 13번과 GND에 숏으로 꽂았을 뿐이고,
LCD도 케이블(?)을 꽂을 때만 영어 확인하고 슛과 꽂았을 뿐.
다음은?
토양 습도 센서 htp // 아키즈키덴시. 코 m/분 g/g/gM-07047/
이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든 붙여, 흙에 찌르고 건조 상태를 LCD 표시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hitakaOkada/items/9ec64c8eb57a0c48c1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Arduino는 USB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Arduino 프로그래밍 도구 설치
Arduino Leonardo로 시작합시다 (2) 설치, 드라이버 및 LED 깜박임
물건이 움직이면 좋네요.
(소스 편집은 VisualStudio에서 하고 싶지만 실패 중)
설정
".zip 파일을 unzip하고 arduino와 언제 폴더가 모두"라는 OS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편집기 같다 (2019/7/14 추기 : Chrome 버전이있는 것 같다? )
이 근처의 IDE 설정도 제대로 해주세요.
그래서, 스타터 키트의 기초가 LEONARDO에 조인트 할 수 있다는데
눈치채기까지 잠시 걸렸다(마치 무거운 상자 도시락이다!).
이 스타터 키트의 기초는 전원 어디입니까? 라든지 생각했다 (설명서 전부 영어)
오! 씹어! ?
라고 감동했지만 거기에서 먼저 알 수 없다.
LCD 라이브러리 설치
어쩐지 아키즈키의 HP 를 보고 있으면(샀던 것은 센이시이지만...) 있었습니다.
여기 (github.com) 쪽을 보면 「Grove_LCD_RGB_Backlight」의 폴더를 발견.
「LICENSE」라든가 「README」라고 하는 것 외에 무엇인가 필요할 것 같은 것이 있습니다.
· keywords.txt
· rgb_lcd.cpp
· rgb_lcd.h
우선 이들을 정리하는 폴더를 만들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아래 그림은 Libraries라는 기본 폴더에 "LCD"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그 속에 조금 전의 3 파일을 보존. 내용은 모두 github를 원시 열고 copipe, 그냥 텍스트입니다.
다음에 이 근처를 보지만...현시점의 IDE는 Arduino 1.6.5 로, 화면 표시가 꽉 찼다.
맨 아래에 있었다! 이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추기: 응?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구나... 이 사진은 불필요했을지도.
「libraries」의 기본 폴더는 「읽어 준다」일지도)
Arduino 라이브러리 설치에는 몇 가지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 git 명령으로 설치
· Arduino-IDE 라이브러리 관리자로 설치
· zip 파일로 설치
※당 기사를 작성한 당시는 너무도 알지 못했기 때문에 「zip 파일로 인스톨」에 한없이 가까운 형태로 인스톨을 실시했지만 지금이라면 「라이브러리 매니저로 인스톨」이 좋을지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Arduino-IDE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출처
#include <Wire.h>
#include <rgb_lcd.h>
#define LED 13
const int colorR = 0;
const int colorG = 0;
const int colorB = 255;
rgb_lcd lcd;
void setup()
{
// set up the LED(13番ピンを出力モードとして定義します)
pinMode(LED,OUTPUT);
// set up the LCD(LCDは16文字2行です)
lcd.begin(16, 2);
// LCDのカラーを決定します
lcd.setRGB(colorR, colorG, colorB);
// LCDにメッセージを表示します
lcd.print("hello, world!");
delay(1000);
}
void loop()
{
//PART:LEDの点滅
digitalWrite(LED,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LOW);
delay(1000);
//PART:LCDへの表示 Note:LCDの行は0ベースでできていて、1を指定すると2行目という意味です
lcd.setCursor(0, 1);
lcd.print(millis()/1000);
delay(100);
}
동작 확인
여기까지 납땜 없음!
2종류의 연습 프로젝트가 섞여 있습니다(L치카·LCD 표시)
LED는 13번 pin을 지정하고, 13번과 GND에 숏으로 꽂았을 뿐이고,
LCD도 케이블(?)을 꽂을 때만 영어 확인하고 슛과 꽂았을 뿐.
다음은?
토양 습도 센서 htp // 아키즈키덴시. 코 m/분 g/g/gM-07047/
이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든 붙여, 흙에 찌르고 건조 상태를 LCD 표시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hitakaOkada/items/9ec64c8eb57a0c48c1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zip 파일을 unzip하고 arduino와 언제 폴더가 모두"라는 OS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편집기 같다 (2019/7/14 추기 : Chrome 버전이있는 것 같다? )
이 근처의 IDE 설정도 제대로 해주세요.
그래서, 스타터 키트의 기초가 LEONARDO에 조인트 할 수 있다는데
눈치채기까지 잠시 걸렸다(마치 무거운 상자 도시락이다!).
이 스타터 키트의 기초는 전원 어디입니까? 라든지 생각했다 (설명서 전부 영어)
오! 씹어! ?
라고 감동했지만 거기에서 먼저 알 수 없다.
LCD 라이브러리 설치
어쩐지 아키즈키의 HP 를 보고 있으면(샀던 것은 센이시이지만...) 있었습니다.
여기 (github.com) 쪽을 보면 「Grove_LCD_RGB_Backlight」의 폴더를 발견.
「LICENSE」라든가 「README」라고 하는 것 외에 무엇인가 필요할 것 같은 것이 있습니다.
· keywords.txt
· rgb_lcd.cpp
· rgb_lcd.h
우선 이들을 정리하는 폴더를 만들 필요가 있기 때문에,
아래 그림은 Libraries라는 기본 폴더에 "LCD"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그 속에 조금 전의 3 파일을 보존. 내용은 모두 github를 원시 열고 copipe, 그냥 텍스트입니다.
다음에 이 근처를 보지만...현시점의 IDE는 Arduino 1.6.5 로, 화면 표시가 꽉 찼다.
맨 아래에 있었다! 이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추기: 응?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구나... 이 사진은 불필요했을지도.
「libraries」의 기본 폴더는 「읽어 준다」일지도)
Arduino 라이브러리 설치에는 몇 가지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 git 명령으로 설치
· Arduino-IDE 라이브러리 관리자로 설치
· zip 파일로 설치
※당 기사를 작성한 당시는 너무도 알지 못했기 때문에 「zip 파일로 인스톨」에 한없이 가까운 형태로 인스톨을 실시했지만 지금이라면 「라이브러리 매니저로 인스톨」이 좋을지도.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려면 Arduino-IDE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출처
#include <Wire.h>
#include <rgb_lcd.h>
#define LED 13
const int colorR = 0;
const int colorG = 0;
const int colorB = 255;
rgb_lcd lcd;
void setup()
{
// set up the LED(13番ピンを出力モードとして定義します)
pinMode(LED,OUTPUT);
// set up the LCD(LCDは16文字2行です)
lcd.begin(16, 2);
// LCDのカラーを決定します
lcd.setRGB(colorR, colorG, colorB);
// LCDにメッセージを表示します
lcd.print("hello, world!");
delay(1000);
}
void loop()
{
//PART:LEDの点滅
digitalWrite(LED,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LOW);
delay(1000);
//PART:LCDへの表示 Note:LCDの行は0ベースでできていて、1を指定すると2行目という意味です
lcd.setCursor(0, 1);
lcd.print(millis()/1000);
delay(100);
}
동작 확인
여기까지 납땜 없음!
2종류의 연습 프로젝트가 섞여 있습니다(L치카·LCD 표시)
LED는 13번 pin을 지정하고, 13번과 GND에 숏으로 꽂았을 뿐이고,
LCD도 케이블(?)을 꽂을 때만 영어 확인하고 슛과 꽂았을 뿐.
다음은?
토양 습도 센서 htp // 아키즈키덴시. 코 m/분 g/g/gM-07047/
이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든 붙여, 흙에 찌르고 건조 상태를 LCD 표시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hitakaOkada/items/9ec64c8eb57a0c48c1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nclude <Wire.h>
#include <rgb_lcd.h>
#define LED 13
const int colorR = 0;
const int colorG = 0;
const int colorB = 255;
rgb_lcd lcd;
void setup()
{
// set up the LED(13番ピンを出力モードとして定義します)
pinMode(LED,OUTPUT);
// set up the LCD(LCDは16文字2行です)
lcd.begin(16, 2);
// LCDのカラーを決定します
lcd.setRGB(colorR, colorG, colorB);
// LCDにメッセージを表示します
lcd.print("hello, world!");
delay(1000);
}
void loop()
{
//PART:LEDの点滅
digitalWrite(LED,HIGH);
delay(1000);
digitalWrite(LED,LOW);
delay(1000);
//PART:LCDへの表示 Note:LCDの行は0ベースでできていて、1を指定すると2行目という意味です
lcd.setCursor(0, 1);
lcd.print(millis()/1000);
delay(100);
}
동작 확인
여기까지 납땜 없음!
2종류의 연습 프로젝트가 섞여 있습니다(L치카·LCD 표시)
LED는 13번 pin을 지정하고, 13번과 GND에 숏으로 꽂았을 뿐이고,
LCD도 케이블(?)을 꽂을 때만 영어 확인하고 슛과 꽂았을 뿐.
다음은?
토양 습도 센서 htp // 아키즈키덴시. 코 m/분 g/g/gM-07047/
이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든 붙여, 흙에 찌르고 건조 상태를 LCD 표시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hitakaOkada/items/9ec64c8eb57a0c48c17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토양 습도 센서 htp // 아키즈키덴시. 코 m/분 g/g/gM-07047/
이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든 붙여, 흙에 찌르고 건조 상태를 LCD 표시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duino Leonardo LCD의 HelloWorl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shitakaOkada/items/9ec64c8eb57a0c48c17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