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3] 버튼에 투명한 필터를 발라줍니다.
11273 단어 iOS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예를 들어 아래의 화면 배경이 button으로 변하고 배경 이미지가 이런 느낌을 바꿀 수 있는 기능이다.배경에 이미지 뷰가 있고 그 위에 button 같은 인상이 겹쳐있어요.
http://kappdesign.blog.fc2.com/blog-entry-11.html
날과 씨
그림에 회색 투과도를 더하고 싶어서 점차적인 효과를 시도했지만 포기했다.
마지막으로 button에 button이 겹쳤어요.어려운 일이 반복되니까 그것에 관해서도 적어두세요.
그래디언트 정보
이미지를 필터링하고 싶지만 그래디언트 후에 그래디언트가 됩니다.그리고 돌려.
하고 싶은 건 이게 아니야.
http://tanihiro.hatenablog.com/entry/2016/05/25/201726 let startColor = UIColor(white: 0, alpha: 0).CGColor
let endColor = UIColor(white: 0, alpha: 1).CGColor
let layer = CAGradientLayer()
layer.colors = [startColor, endColor]
layer.frame = view.bounds
view.layer.addSublayer(layer)
하지만 멋진 UI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 적어두세요.//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849359/swift-adding-gradient-layer-to-button-layer-length-error
let loginButton = UIButton(frame: CGRect(x: 10, y: 50, width: 300, height: 30))
self.view.addSubview(loginButton)
let gradient:CAGradientLayer = CAGradientLayer()
let colorTop = UIColor(red: 112.0/255.0, green: 219.0/255.0, blue: 155.0/255.0, alpha: 1.0).CGColor
let colorBottom = UIColor(red: 86.0/255.0, green: 197.0/255.0, blue: 238.0/255.0, alpha: 1.0).CGColor
gradient.colors = [colorTop, colorBottom]
gradient.startPoint = CGPoint(x: 0.0, y: 0.5)
gradient.endPoint = CGPoint(x: 1.0, y: 0.5)
gradient.frame = loginButton.bounds
gradient.cornerRadius = 5
loginButton.layer.addSublayer(gradient)
기타 쓰기import UIKit
public class GradientButton: UIButton {
override public func layoutSubviews() {
super.layoutSubviews()
layoutGradientButtonLayer()
}
// MARK: Private
private func layoutGradientButtonLayer() {
let gradientLayer = CAGradientLayer()
let color1 = UIColor(red:0.05, green:0.29, blue:0.49, alpha: 1.0).cgColor as CGColor
let color2 = UIColor(red:0.08, green:0.23, blue:0.39, alpha: 1.0).cgColor as CGColor
gradientLayer.colors = [color1, color2]
gradientLayer.locations = [0.0, 1.0]
self.layer.addSublayer(gradientLayer)
}
}
그리고 자신의 경우addsubview로 투과된 button을 button에 놓았지만 활동이 작용하지 않았다.
색상 목록 UIColor
UIColor의 변형된 색상 리스트 테이블을 참조합니다.
userInteractionEnnabled를 변경합니다.
view1.userInteractionEnabled = YES;
로 설정하면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http://qiita.com/ika_tarou/items/e411c37b064fdd514afb
http://kappdesign.blog.fc2.com/blog-entry-11.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 버튼에 투명한 필터를 발라줍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motok0105/items/5616cd5b98093b20b0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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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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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를 필터링하고 싶지만 그래디언트 후에 그래디언트가 됩니다.그리고 돌려.
하고 싶은 건 이게 아니야.
http://tanihiro.hatenablog.com/entry/2016/05/25/201726
let startColor = UIColor(white: 0, alpha: 0).CGColor
let endColor = UIColor(white: 0, alpha: 1).CGColor
let layer = CAGradientLayer()
layer.colors = [startColor, endColor]
layer.frame = view.bounds
view.layer.addSublayer(layer)
하지만 멋진 UI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 적어두세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849359/swift-adding-gradient-layer-to-button-layer-length-error
let loginButton = UIButton(frame: CGRect(x: 10, y: 50, width: 300, height: 30))
self.view.addSubview(loginButton)
let gradient:CAGradientLayer = CAGradientLayer()
let colorTop = UIColor(red: 112.0/255.0, green: 219.0/255.0, blue: 155.0/255.0, alpha: 1.0).CGColor
let colorBottom = UIColor(red: 86.0/255.0, green: 197.0/255.0, blue: 238.0/255.0, alpha: 1.0).CGColor
gradient.colors = [colorTop, colorBottom]
gradient.startPoint = CGPoint(x: 0.0, y: 0.5)
gradient.endPoint = CGPoint(x: 1.0, y: 0.5)
gradient.frame = loginButton.bounds
gradient.cornerRadius = 5
loginButton.layer.addSublayer(gradient)
기타 쓰기
import UIKit
public class GradientButton: UIButton {
override public func layoutSubviews() {
super.layoutSubviews()
layoutGradientButtonLayer()
}
// MARK: Private
private func layoutGradientButtonLayer() {
let gradientLayer = CAGradientLayer()
let color1 = UIColor(red:0.05, green:0.29, blue:0.49, alpha: 1.0).cgColor as CGColor
let color2 = UIColor(red:0.08, green:0.23, blue:0.39, alpha: 1.0).cgColor as CGColor
gradientLayer.colors = [color1, color2]
gradientLayer.locations = [0.0, 1.0]
self.layer.addSublayer(gradientLayer)
}
}
그리고 자신의 경우addsubview로 투과된 button을 button에 놓았지만 활동이 작용하지 않았다.색상 목록 UIColor
UIColor의 변형된 색상 리스트 테이블을 참조합니다.
userInteractionEnnabled를 변경합니다.
view1.userInteractionEnabled = YES;
로 설정하면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http://qiita.com/ika_tarou/items/e411c37b064fdd514afb
http://kappdesign.blog.fc2.com/blog-entry-11.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 버튼에 투명한 필터를 발라줍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motok0105/items/5616cd5b98093b20b0d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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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1.userInteractionEnabled = YES;
로 설정하면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http://qiita.com/ika_tarou/items/e411c37b064fdd514afb
http://kappdesign.blog.fc2.com/blog-entry-11.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 버튼에 투명한 필터를 발라줍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motok0105/items/5616cd5b98093b20b0d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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