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및 Uno 플랫폼의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 섹션 2
플랫폼 간 논의
단일 코드 라이브러리는 더욱 간단한 유지보수를 의미한다. 기능 업그레이드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단일한 변경이다.이것은 모든 플랫폼이나 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관련 언어에 파이프를 제공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욱 간단한 테스트와 구축 파이프를 의미한다.그것 자체가 좋은 예이다. 네가 그것을 생각할 때, 그것은 논리에 맞게 보인다. 그렇지?만약 당신의 팀이 C#에 정통하다면 당신은 우수합니다.만약 없다면, 당신은 얼마나 기다리고 싶습니까?
Uno Platform,React Native,Flutter와Xamarin의 기술 전시 부분을 방문할 수 있어 많아 보입니다.
한편, 이 글은 Airbnb에서 왔고, 또 한 편은 Dropbox에서 왔다. 그들은 그곳에서 본기로 돌아왔다.
그렇다면 단일하고 공유된 코드 라이브러리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까?답을 찾는 유일한 방법은 예시 (약간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 를 사용해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거나, 내부적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Uno 플랫폼의 타사 UI 컨트롤
이전 기사에서는 UI 컨트롤을 위한 Windows 커뮤니티 키트를 언급했지만 언급하지 않았습니다.NET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WPF, UWP, ASP.NET Core 등)에서 제3자 컨트롤의 옵션이 많습니다.Unodocumentation는 융합과 인프라를 나열했다.현재, 내가 만든 이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Blazor로 만든 웹 조립 버전의 간략한 버전이다.주요 원인은 내가 이런 도표 컨트롤러가 없기 때문이다.
Syncfusion을 사용할 때는 통합을 위해 전체 프로젝트를 솔루션에 로컬로 추가해야 하는데, 허가증이 지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건너뛰었습니다.인 것 같다resolved now though.인프라도 괜찮아 보였지만 시용 허가증이 있어서 나는 신청하지 않았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Uno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논평할 수 없습니다.
맥은요?
최초의 목표는 Windows, Mac, Linux, 안드로이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입니다.Mac 컴퓨터를 제외하고, 그것은 모든 컴퓨터에서 잘 작동한다.이것은 내가 예시를 만드는 방식 때문에, 우리가 이것이 무엇인지 좀 보게 하기 때문이다.UWP에서는 시각적 중단점을 설정하고 각 중단점에 시각적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this example 참조 -
<x:Double x:Key="MinWindowBreakpoint">0</x:Double>
<x:Double x:Key="MediumWindowBreakpoint">641</x:Double>
<x:Double x:Key="LargeWindowBreakpoint">1008</x:Double>
그리고 이 크기에 따라 보기를 최적화하기 위해 데이터 템플릿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점에서 지정한 차원에 따라 터치됩니다.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CSS 미디어 쿼리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우리의 예에서, 나는 command in the viewmodel 시작할 때 비동기적으로 데이터를 얻는다.이 데이터는 위 데이터 템플릿의 DataGrid에 바인딩됩니다.이것은 Mac에서 작용하지 않지만 다른 플랫폼에서도 가능하다.
그 전에, 나는 Mac에 이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그 프로그램이 확실히 시작되었고, 호응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무런 데이터도 없었다.
opened a GitHub issue 기본 너비
만약 내가 수평으로 프로그램을 최소화한다면, 그것은 작은 단점에 도달하고 그에 상응하여 다시 조정할 것이다.
응답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기 위한 폭 축소
선수들
나는 아직 모든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많은 선택을 할 것이다.
- Dart를 사용하는 구글의 UI 키트입니다.
Flutter - Android 및 iOS 애플리케이션, React 사용
React Native - Windows와 Mac에 React 원생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다 주는 재미있는 옵션!
React Native for Windows and Mac - 확장합니다.NET는 워치OS와 tvOS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으로 이동한다.
Xamarin-사마린의 진화.양식, 현재 미리 보기 중입니다.
.NET MAUI - Windows\Mac\Linux용 플랫폼 간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입니다.VS 코드는 전자로 만들어졌다.
일렉트로닉 다음은요?
이 프로그램의 마지막 포트일 수도 있습니다.NET 모이 섬, 마이크로소프트가 곧 내놓을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React Native for Windows와 Mac도 실험에 적합해 보입니다.
선택은 좋은 거야.
표지 사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및 Uno 플랫폼의 플랫폼 간 애플리케이션 - 섹션 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parallelthreads/cross-platform-app-with-c-and-uno-platform-part-2-2b8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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