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Windows 개발

개요



이쪽은 C++ ( DX 라이브러리 )를 사용해, 간단하게 Android·Windows 양쪽에서 움직이는 코드를 쓰는 기사입니다.
이전에 기사를 쓴 "3시간 만에 만든 자작(슈퍼 빌어 먹을) 스마트폰 게임"은 이것을 응용하여 Windows나 Android에서도 움직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DX 라이브러리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뭔가 미비가 있으면 지적해 주시면 다행입니다.

코드



흰색 원을 표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Main.cpp

#include "Dxlib.h"

#ifdef __ANDROID__
//Android版のコンパイルだったら android_main
int android_main() 
#else
//Windows版のコンパイルだったら WinMain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CmdLine, int nCmdShow) 
#endif
{
    //背景を灰色にする
    if (SetBackgroundColor(127, 127, 127)) return -1; 

    //logの出力を無しにする
    if (SetOutApplicationLogValidFlag(FALSE)) return -1; 

#ifndef __ANDROID__
    // Windows版のコンパイルだったら ChangeWindowMode を実行する
    if (ChangeWindowMode(TRUE)) return -1; 

    //タイトル
    if (SetMainWindowText("Circle")) return -1;
#endif

    //ウィンドウサイズ
    if (SetGraphMode(600, 600, 32)) return -1; 

    //初期化処理
    if (DxLib_Init()) return -1; 

    //処理をここに書く

    //白い円を線画
    DrawCircle(300, 400, 100, GetColor(255, 255, 255), TRUE);

    WaitKey();

    //終了処理
    if (DxLib_End()) return -1;
    return 0;
}


Windows





안드로이드





사이고에게



둘 다 움직일 수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코드를 작성하면 Windows와 Android 모두에 대응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DX 라이브러리 의 도입 방법은 DX 라이브러리 보관소 를 참고해 보세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스 코드 라이센스



These codes are licensed under CC0.
소스 코드는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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