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시스템 자원 읽 기 getResources

이전 글 은 getResources()함수 에 사용 되 었 습 니 다.처음에는 res 나 assets 파일 을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몰 랐 습 니 다.이 제 는 친구 가 사용 할 수 있 도록 그 용법 을 알 게 되 었 습 니 다.개요 설명:패 킷 package:android.content.res 주요 클래스:Resources InputStream openRawResource(int id)는 자원 의 데이터 흐름 을 가 져 오고 자원 데 이 터 를 읽 으 며 그림 자원 을 프로젝트 의 res/drawable/디 렉 터 리 에 파일 을 추가 합 니 다.코드 나 XML 레이아웃 에서 참조 할 수도 있 고 자원 번 호 를 사용 할 수도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파일 을 선택 하면 접 두 사 를 지우 면 됩 니 다(예:mmmimage.png 인용 은 mmimage)。 사용 할 xml 자원 이 필요 할 때 context.getResources().getDrawable(R....자원 의 주 소 는 R.String.ok)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방법 에 Context 인자 가 없 으 면 this.getContext().getResources()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이렇게 하면 돼.다음은 사용 장면 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하 겠 습 니 다.1.getResource()를 사용 해 야 할 때 1.Context 가 있어 야 합 니 다.이 일반적인 service 나 activity 는 2 를 가지 고 구성원 변수 로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구조 가 들 어 오 거나 방법 적 인 매개 변 수 를 입력 하면 됩 니 다.2.xml 파일 을 참조 할 때 getResources().getXml()를 통 해 얻 은 XML 원본 파일 일 수 있 습 니 다.그리고 XmlResourceParser 대상 XmlResourceParser xrp=mRes.getXml(R.xml.personal)를 얻 습 니 다.
R...을 이용 하여 폴 더 아래 xml 파일 을 지정 하여 불 러 올 수 있 습 니 다.
3.다른 일부 파일 읽 기 방법 a.자원 파일 을 응용 프로그램의/raw/raw 에 두 면 응용 프로그램 에서 getResources 를 사용 하여 자원 을 얻 을 수 있 습 니 다.
openRawResource 방법(접미사 가 없 는 자원 파일 이름)으로 이 파일 을 엽 니 다.
Resources myResources = getResources();  
InputStream myFile = myResources.openRawResource(R.raw.xx_filename); 

일반 자바 프로그램 과 마찬가지 로 안 드 로 이 드 는 openFileInput 과 openFileOutput 방법 을 제공 하여 장치 의 파일 을 읽 습 니 다.
InputStream fs =this.getResources().openRawResource(R.raw.index.htm); (      index.html,       .htm)  
InputStreamReader read = new InputStreamReader (fs,"utf-8");  
BufferedReader in = new BufferedReader(read); 

b.res/drawable 디 렉 터 리 의 png 또는 bmp 읽 기
//  Resources    
Resources r = this.getContext().getResources();  
//             
Inputstream is = r.openRawResource(R.drawable.mm_image);  
BitmapDrawable bmpDraw = new BitmapDrawable(is);  
Bitmap bmp = bmpDraw.getBitmap(); 

그림 디코더 가 필요 하 다 면 다음 과 같이 사용 하 십시오.
InputStream is = getResources().openRawResource(R.drawable.icon);  
Bitmap mBitmap = BitmapFactory.decodeStream(is);  
Paint mPaint = new Paint();  
canvas.drawBitmap(mBitmap, 40, 40, mPa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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