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가 무료 문자 메시지 에 접속 하여 SMSSDK 의 응용 을 검증 합 니 다.
그 다음 에 절 차 를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사실은 절 차 는 공식 문서 에 이미 있 지만 구덩이 가 많 을 것 입 니 다.저 는 구체 적 인 절 차 를 말 해서 구덩이 에 부 딪 히 지 않도록 하 겠 습 니 다.
1.가입자,앱 등록,앱 키 와 앱 시 크 릿 을 받 은 후 이 렇 습 니 다
2.sdk 를 다운로드 하여 압축 을 풀 고 아래 의 네 개의 물건 을 libs 에 복사 합 니 다
3,jar 가방 오른쪽 단 추 를 선택,add as library
4.아래 코드 를 app 아래 build.gradle 로 복사 합 니 다.app 아래 에 있 는 것 을 기억 하 세 요.착각 하지 마 세 요.
repositories{
flatDir{
dirs 'libs' // aar
}
}
5.구덩이 가 옵 니 다.아래 코드 를 build.gradle 의존 으로 복사 합 니 다.
compile name:'SMSSDK-2.1.3',ext:'aar'
compile name:'SMSSDKGUI-2.1.3',ext:'aar'
SMSSDK-2.1.3 을 주의 하 세 요.이 2.1.3 은 libs 아래 에 있 는 aar 파일 의 버 전 번호 입 니 다.다른 버 전 은 build.gradle 에 복사 하면 또 다른 버 전 입 니 다.그러면 개 입 니 다.
6.프로젝트 의"AndroidManifest.xml"을 열 고 다음 과 같은 권한 을 추가 합 니 다.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READ_CONTACTS"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READ_PHONE_STATE"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ACCESS_NETWORK_STATE"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ACCESS_WIFI_STATE"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INTERNET"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RECEIVE_SMS"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READ_SMS"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GET_TASKS" />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ACCESS_FINE_LOCATION" />
7."application"에 다음 activity 를 추가 합 니 다.
android:name="com.mob.tools.MobUIShell"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Translucent.NoTitleBar"
android:configChanges="keyboardHidden|orientation|screenSize"
android:windowSoftInputMode="stateHidden|adjustResize"/>
다음은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사용 할 때 두 가지 용법 이 있 습 니 다.1.하 나 는 SDK 가 자체 적 으로 가지 고 있 는 ui 인터페이스 입 니 다.몇 줄 의 코드 가 끝나 고 구체 적 인 코드 는:
프로젝트 시작 시 SDK 초기 화
SMSSDK.initSDK(this, " appkey", " appsecret");
그리고 핸드폰 번 호 를 검증 하 는 곳 에서 다음 코드 를 호출 합 니 다.
//
RegisterPage registerPage = new RegisterPage();
registerPage.setRegisterCallback(new EventHandler() {
public void afterEvent(int event, int result, Object data) {
//
if (result == SMSSDK.RESULT_COMPLETE) {
//
}
registerPage.show(context);
이렇게 해서 SDK 안의 화면 을 불 렀 습 니 다.그리고 핸드폰 번 호 를 입력 한 다음 에 인증 번 호 를 받 은 다음 에 인증 번 호 를 입력 한 다음 에 검증 합 니 다.성공 적 으로 리 셋 방법:result=SMSSDK.RESULTCOMPLETE,기타 실패 result==RESULTERROR
그리고 없어 요.그리고.
다음은 ui 인터페이스 를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SDK 가 제공 하 는 ui 가 너무 못 생 겼 기 때 문 입 니 다.
여기 좀 보 세 요.http://wiki.mob.com/sms-android-%E6%97%A0gui%E6%8E%A5%E5%8F%A3%E8%B0%83%E7%94%A8/
1.틀림없다
SMSSDK.initSDK(this,APPKEY,APPSECRET);
2.핸드폰 번 호 를 받 은 후에 이 방법 을 사용 하여 국가 에 전송 하고 핸드폰 번호 getVerificationCode(String country,String phone)와 중국 에서 86 을 전송 합 니 다.
SMSSDK.getVerificationCode("86", "1338*******");
SMSSDK.registerEventHandler(new EventHandler() {
public void afterEvent(int event, int result, Object data) {
//
if (result == SMSSDK.RESULT_COMPLETE) {//
} else {
showToast(" , !");
}
}
});
3.성공 하면 인증 코드 를 받 고 submitVerificationCode(String country,String phone,String code)를 호출 하여 문자 인증 코드 를 제출 하고 감청 중 에 되 돌려 줍 니 다.
전송,국가,핸드폰 번호,인증 코드,구체 적 인 실현:
SMSSDK.submitVerificationCode("86", telephoneNum, verificationCode);
SMSSDK.registerEventHandler(new EventHandler() {
public void afterEvent(int event, int result, Object data) {
if (result == SMSSDK.RESULT_COMPLETE) {//
Log.e("duanyimeng", "testVerificationCode:result== " + result);
} else {
showToast(" , !");
}
}
});
마지막 으로 메모리 누 출 을 방지 하기 위해 소각 할 때 호출 합 니 다.
@Override
protected void onDestroy() {
super.onDestroy();
SMSSDK.unregisterAllEventHandler();
}
이게 끝 이 야.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